먹동이의 블로그

처음보는 과자가 있길래 구입해봤습니다. 고로케맛 마가레트와 복숭아 요거트 후레쉬베리,하임블라썸 과자입니다.

후식방송할때는 바로 소똥불똥코너를 참여하면서 방송하고있습니다. 소똥불똥코너는 여러분의 사연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니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사연보내신분들은 퀵뷰를 드리고있습니다.

고로켓맛 마가레트 첫입을 베어 먹었을때 확 나는 냄새는 야채크래커 냄새가 나는데 식감은 마가레트 식감이라 조금 묘하긴한데 맛있었습니다.

하임블라썸은 맛은 체리쥬빌레 맛이 나며 체리맛이 아주 진하게 나는게 맛있었습니다.

복숭아요거트 후레쉬베리는 껍찔까자마자 복숭아냄새가 확나는데 먹어보면 뭔가 부족한맛이네요. 복숭아 잼이 들어가있는데 너무 달며 기존에 딸기맛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그전 후레쉬베리 딸기맛이 훨씬 맛있는 부분!!








최근에는 새로운 과자를 찾아서 후식 방송을 하고있습니다. 후식방송은 사연이있으면 소똥불똥 코너를 진행하고 있지만 사연이 없으면 팬분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하고있습니다.

혹시나 방송이 재미있고 소통,이야기하는거 좋아하신다면 아프리카tv 먹동이를 검색해서 놀러오세요!

생방송은 매주평일9시에 진행되며 다른영상을 보고 싶으신분은 유튜브에 먹동이를 검색하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