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먹방에서 bbq 극한왕갈비치킨을 먹었답니다.

영화 극한직업에서 나오는걸 보고 만들었나봅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그렇게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bbq 극한왕갈비치킨 가격은 21000원입니다. 치킨 치고는 매우 비싼 가격이며 사진에 보이는 라면은 따로 구매해서 추가한겁니다.

 

 

 

우선 bbq 극한왕갈비치킨 1마리를 넣고 삼앙에서 파는 라면 3개를 섞은겁니다. 라면은 왕갈비 통닭면입니다.

확실히 영화가 인기가 생기니깐 거기서 판매하는 제품인 bbq 극한 왕갈비치킨으로 만든 메뉴도 매우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비싸지만 뭔가 한번쯤은 먹어볼 맛입니다. 그냥 여러분이 생각 하는그맛입니다. 갈비천왕? 같은 맛과 똑같습니다.

 

bbq 극한왕갈비치킨 후기

 

우선 맛있긴 맛있습니다. 워낙에 달고 짠걸 많이 먹는 먹방이라... 우선 매우 달아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맛있는말이 길게 가지는 않습니다. 조금 물린다해야하나? 너무 달다보니깐 조금 물리는 감이 있었어요.

bbq 극한왕갈비치킨은 마트에서 판매하는 갈비양념에다가 치킨을 만든것 같습니다.

뭔가 잘 어울리는지 안어울리는지는 모르겠으나 갈비천왕은 구운치킨 갈비맛이고 bbq 극한왕갈비치킨은 튀긴치킨 갈비맛입니다.

이건 튀긴맛이라 갈비천왕에서 약간 고소한맛이 좀더 추가 된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bbq 극한왕갈비치킨은 파가 있어서 중간중간에 치킨먹을때 파 씹히는 맛도 매우 맛있습니다.

하지만 큰 단점이 있다면 빨리 물린다.?

아무래도 소스가 너무 달아서 빨리 물리는감이 있습니다. 초딩입맛 분들이 좋아하실맛입니다.

아마 어린분들은 이맛을 좋아하실겁니다.

 

저는 워낙 초딩입맛이라 결국 다먹긴했습니다. 저는 왕갈비 통닭볶음면3개와 bbq극한왕갈비치킨을 섞어서 먹엇지만 만약에 한번더 먹는다면 밥에다 비벼서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순살치킨이 되는지 안되는지 잘모르겠지만 만약 된다면 순살로 시켜서 밥이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갈비천왕보다 조금 더 맛있지만 뭔가 서로 맛은 같지만 느낌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구운치킨과 튀긴치킨과의 차이점이랄까?

다음에 한번더 이 치킨으로 먹방을 해본다면 bbq 극한왕갈비치킨과 밥을 섞어서 순살로 시킨뒤 김치나 깎두기와 먹어도 맛있을것 같습니다.

영화에서는 품절대란이었지만 흠... 여기서는 품절대란까지 일으킬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만큼 한국에 bbq 가게도 많아서.. 아마 그런일은 없을것 같네요 ㅎㅎ

bbq 극한왕갈비치킨 후기는 요기까지 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유튜브에서 먹방을 하는 먹동이라고 합니다. 혹시 영상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유튜브에 놀러오셔서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먹방한것을 좀더 간편하게 글로만 보실수 있게 블로그로 옮길 생각입니다.

생방송은 아프리카tv로 진행되며 방송시간은 12시30분 부터 1시까지입니다. bbq 극한왕갈비 치킨 처럼 새로운 음식과 메뉴가 나오면 먼저 먹어보고 리뷰하는 먹동이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