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이번에는 농심에서 도토리 쫄쫄면이 나왔다 그래서 먹방을 준비했답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리뷰도 하지만 그냥 제가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먹는 것이 많아요. 그래서 신제품이 나오면 모든것을 다먹어본답니다.

우선 la 갈비의 출처는 솔직히 잘모르곘습니다. 냉장고에서 같이사는 언니가 있는데 그분이 주셨어요.

그리고 조합은 농심 도토리 쫄쫄면 4봉지와 어울릴것 같아서 la갈비를 먹었답니다.

 

 

내용물은 도토리 쫄쫄면4개와 la갈비 2박스일것이빈다.

그리고 도토리 쫄쫄면에는 그냥 먹으면 조금 밍밍할것 같아서 집에 있는 물기치름 건더기만 넣어서 먹고

계란을 하나 만들어서 얹어서 먹었답니다.

그냥 먹으면 왠지 심심할것 같아서 이렇게 먹어봤어요.

 

 

 

제가 이방송을 할때 어떤분이 도토리 쫄쫄면 먹고 진짜 맛없어서 한입먹고 안드셨다는분은 계셨는데 그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워낙 유명한 팔도비빔면과 비교가 많이 되는 제품이지만 둘중에 하나 선택하기에는 맛이 거의 비슷하지만 조금의 차이가 있기 떄문에 선택하기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선택하자면 팔도 비빔면이 더욱 맛있었구요.

아마 갈비랑 먹어서 그래서 그런지 모르곘는데 갈비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물론 갈비와 도토리 쫄쫄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긴하지만 갈비와 먹으니 매우 조합이 좋더군요.

그래서 갈비를 먹고 도토리 쫄쫄면을 먹다보니 갈비에 대한 평가가 많았던것 같구요.

사실 도토리 쫄쫄면을 먹을때는 이거먹을빠에 팔도비빔면을 먹을것 같다.

이런 마음이 컸지만 돌이켜보니 도토리 쫄쫄면도 다시 생각나는 맛이더군요.

갈비를 매우 많이해서 갈비를 먹는 장면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도토리 쫄쫄면과 양을 맞춰야하기 때문에 라면 한입먹고 갈비를 계속 뜯어서 양을 맞췄던것 같습니다.

정말 이런말하면 이상할지도 모르겠지만 도토리 쫄쫄면과 팔도비빔면은 조금 다른 맛인건 분명합니다.

그래서 도토리 쫄쫄면도 맛이없다는건 아니고 완전 다르기 때문에 평가하기가 어렵다는것이죠.

그리고 본인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선택을 못하는거구요.

 

sns에서는 매우 인기가 많았지만 인가를 보고 엄청난 기대를 해서 먹어본탓인지

기대가 너무나 컸던 탓인지 그렇게 강추할 맛은 아니었습니다.

우선 제가 물김치 건더기를 많이 너서 그런지 본연의 맛을 못느꼇을수도 있는데

물김치를 안넣었으면 살짝 느끼할수도 있었던 맛이었습니다.

근데 저거 들고있을때 표정 무엇 ㅋ

 

하지만 먹동이에겐 4개는 가뿐하니 4개를 다 먹고 갈비까지 천천히 시청자분들이랑 이야기하면서 먹었습니다.

점점 시청자분들이 많이 오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출근시간에 방송을 하지만 많이 들어오시는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싶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커다란 이벤트도 많이 준비할테니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마지막 갈바.. 갈비는 재구매 의향 너무 큽니다. 저건 밥도둑을 뛰어넘은 밥경찰 밥, 스폰지밥 정소의 수준입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었구요.

조만간 갈비에대해서 출처를 물어보고 다시 방송을 해서 제품을 알려드릴테니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2019/04/24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스팸 깍두기 볶음밥,소고기 된장찌개 먹방

2019/04/2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bbq 극한왕갈비치킨 먹방후기

2018/07/0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고로케맛마가레트,복숭아요거트후레쉬베리,하임블라썸 과자 리뷰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