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은 먹방계의 치트키 김떡순을 먹었답니다. 제가 직접 만든건 떡볶이만 직접 만들고 나머지는 다 구입을 하였답니다.

김밥은 일번지 김밥이라는곳에서 참치샐러드 김밥을 먹었고 총3개인데 하나는 참치샐러드,치즈김밥,보통김밥을 먹었땁니다.

그리고 순대와 각종 내장은 인터넷에 오박사라고 검색하면 나오는곳 내장판매하는곳에서 구매해서 먹었답니다.

떡볶이는 제가 직접 만든것이며 저 떡볶이에는 특별한 추억이 있는 떡볶이랍니다.

제 학교 앞에서 판매하는 떡볶이를 만들려고 했으며 연구끝에 그 맛을 발견한 떡볶이 입니다.

후추를 때려 넣으면 되더군요 ^^

 

 

김밥은 역시 통으로 먹어줘야 제맛

짤라서 먹거나 그냥 먹어도 맛은 똑같지만 뭔가 더 맛있어 보이는건 안잘른 통김밥이 최고입니다.

저도 저렇게해서 통으로 먹고 국물도 떠먹고 환상의 조합으로 먹었답니다.

정말 후추를 때려넣은 직접 만든 떡볶이는 김밥이나 내장에 찍어먹는것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오박사 내장은 진공포장에 담겨오지만 정말 잡내가 많이 안납니다.

아예 안난다고 하는건 솔직하게 거짓말이고 그냥 어디서도 맡을수있는 잡내정도는 납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습니다.

예전에 저희동네에도 정말 맛있게 순대만 판매하는 집이 있었는데 거기 만큼 맛있었답니다.

아마 연동시장 순대집하면 연산동 사는 사람들은 모두 알만큼 유명한집이랍니다 ^^

저것이 일반 김밥인데 밥은 별로 안들어있고 저렇게 야채와 햄이 들어있답니다.

밥보다 야채와 내용물이 많은 김밥이라 일반김밥보다 맛있을수 밖에 없답니다.

특히 참치 김밥 정말 맛있어요.

 

 

간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저렇게 떡볶이 국물에 푸욱 담궈서 먹어야한답니다.

그래야 그 뻑뻑함이 조금 매꿔지면서 그사이로 국물이 나온답니다. 간은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머거야 최고!!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행복해 하는것 같아서 캡쳐했답니다. 아마 김밥에 떡볶이 소스를 찍었던것 같네요.

ㅋㅋㅋㅋ 뭐가 저렇게 맛있는지 눈을감고 감탄을 하고 있네요.

마지막 까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떡볶이 국물까지 완뽕했답니다. 그만큼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숟가락에 떡볶이 국물을 푸욱 뜬다음 그위에 순대를 올린겁니다.

방법은 조금 다르지만 순대를 떡볶이 빠트린다음 숟가락으로 퍼는거죠.

하... 떡볶이와 순대의 조합은 정말 인생의 진리입니다..

내장과 순대들을 저렇게 국물에다 빠트리면 됩니다.

이건  정말 고수분들만 알고 있는 스킬인데 어묵안에다 돼지 내장을 넣어서 먹는겁니다.

제가 초이스한건 오소리감투 인것 같네요.

우선 내장들을 떡볶이 국물에 빠트린다음 저렇게 어묵과 싸서 먹으면 된답니다.

입안가득 넣고 저렇게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물론 싫어하시는분은 엄청 싫어해서 자주는 안하고 가끔식 너무 맛있을때 입안 가득 넣고 먹습니다.

아무래도 통김밥이니깐 입안에 꽉찬것 같네요.

마지막에는 삶은 계란을 다 부신다음 국물과 함께 먹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2~3개를 했어야하는걸 1개만 했던 실수 였죠.

저는 마지막에 떡볶이세트를 먹으면 저렇게 숟가락으로 다 계란을 부신다음 국물과 그 떡볶이야채와 함께 떠먹는걸 매우 좋아한답니다.

 

 

 

2019/04/2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bbq 극한왕갈비치킨 먹방후기

2019/04/24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스팸 깍두기 볶음밥,소고기 된장찌개 먹방

2018/07/0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곽두리쪽갈비 숯불바베큐쪽갈비,매콤쪽갈비,쪽갈비후라이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