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갑자기 더워저서 그런지 매운게 땡기는 날입니다. 그리고 이날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시장 칼국수를 사먹었답니다.

비오는날은 역시 시장칼국수에다 청양고수 듬뿍넣고 매콤하게 뜨끈하게해서 먹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거 작성한날짜는 매우 더워서 칼국수가 별로 안땡길수도 있지만 이날은 약간 춥고 비도와서 쌀쌀한게 딱이었습니다.

그냥 칼국수에다 먹으면 조금 아쉬우니깐 오늘도 역시 대파김치와 깍두기 통김밥3줄을 먹었답니다.

김밥은 역시 국물있는 음식과함께 먹어야하면 국물은 또 깍두기가 있어야 제맛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날 칼국수를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국수에다는 아주 매콤하게 청양고추 5개를 넣어서 먹었답니다.

매우얼큰한게 딱!



칼국수가 3그릇 이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김밥과 함께 칼국수를 먹다보니깐 조금뿔어서 나중에는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애초에 면만있는 칼국수가 아니라서 수저로 퍼먹어도 완전꿀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칼국수 먹고 역시 통김밥한입먹고 국물을 마시니깐 너무 맛있었습니다.

칼국수가 정말 맛있다는 먹동이 표정 ㅋㅋㅋ

역시 칼국수 김밥 깍두기는 완벽조합입니다. 여러분도 비올때 시장에서 칼국수 한그릇 때리세요!

정말 비올때 먹으면 맛이 2배가 된답니다.

통김밥인데 밥보다 안에 내용물이 더많은 김밥이랍니다.

원래 맛있는 김밥은 밥보다 건더기가 많아야 맛있답니다.

그래서 부산도 그렇고 서울도 그렇지만 맛있는 김밥집은 건더기가 더많답니다.

광장시장 마약김밥도 밥은 조금있고 당근과 각종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는것 만큼 건더기가 많아야 맛있는 김밥!!!


칼국수를 먹는 표정이 정말 웃기게나왔네요. 그리고 칼국수에 고추를 넣어서 드시는분들은 조심해야할건

사래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어우 사래걸리면 진짜 발에 레고밟은것보다 더아픕니다.

물로 해결이 안되고 정말 깊게 사래 박히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코도 엄청 아프다는사실..

칼국수 뿐만아니라 매운거 먹을때는 사래 들리지 않게 모두 조심하시구..



캡쳐를 해서 다시보니 시장칼국수먹방이 아예 숟가락으로 퍼먹는 모습밖에 없네요.

애초에 면이 있는 칼국수가 아니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칼국수는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시리원 칼국수 3그릇을 시켜서 한그릇에 담아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통김밥3줄,ㅋㅋㅋ

성인 남성분이시라면 이정도 양을 드실수 있으시겠죠?

국밥 먹듯이 먹는 먹동이

칼국수가 나중에는 국물이 다쫄아버려서 아예 국밥처럼 되버렸답니다.

하지만 먹방을 좋아하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쫄아서 국물이 어디로 들어갔을까요?

바로 면으로 들어가서 면이 아주 진한맛이 담겨젔답니다.

물론 엄청 맛있겠죠? 하지만 짠맛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이런 칼국수 먹방이 안좋아 보이실수도 있겠네요.


오늘도 깨끗히 비워버렸답니다. 김밥3줄과 칼국수 3그릇 모두 먹방 완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제 매운걸 조금 줄여서 먹어야 겠습니다. 칼국수 국물까지 완뽕했답니다.

그리고 생방송 홍보를 좀 하겠습니다.

먹동이 생방송은 저녁에 방송을 안하고 점심에 한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직장과 겹처서 방송을 못보시죠?

그럴땐 유튜브로 보셔도되고 아프리카tv 시청자분들도 그냥 켜놓고 회사일에 집중하신답니다. 

혹시 블로그 글쓰시는분들이나 점심에 밥먹을때 혼자먹기 심심하신분들은 제방송에 와서 같이 식사하신다는 느낌으로 오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점심에 혼자 밥먹으면서 외롭고 쓸쓸한데 이제는 동료가 생겨서 같이 먹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많이 놀러와주시고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제 채널이 나온답니다. 거기서 영상을 봐주셔도 너무 감사합니다.

요세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다시 열심히 해볼려고 노력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 모두 본인이 배우거나 하고자하는일 잘되셔서 내년에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뵜으면 좋겠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2019년도 화이팅해서 우리 2020년도에는 더욱 힘차고 화이팅하는 모습으로 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메뉴를 추천받고있으니 혹시 메뉴 추천하실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5/0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연어 먹방 2.5kg 일년치 먹었습니다.

2019/05/05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삼양라면 3봉 청양고추 5개 넣어서 먹방

2019/05/0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직접만든 김떡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