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이번에는 디저트 먹방입니다. 바로 블랙사파이어 라는 포도를 먹방을 했답니다. 그리고 예전처럼 토킹하면서 먹는것이 아니라 리얼사운드라고 먹는 소리를 극대화시키는 먹방입니다. 요즘에는 asmr 이라고 불리긴하는데 한번 따라해봤답니다.

블랙사파이어포도는 호주에서 나온다는 가지같이 생긴 씨없는 거봉 포도입니다.

그래서 블랙사파이어 포도 먹방할때 완전 거봉맛이 나고 엄청 당도 높아서 완전히 달답니다.

그리고 씨가 없어서 더좋고 평소과일을 안좋아하는 먹동이가 맛있게 먹을정도로 정말 시지 않고 달고 맛있습니다.

구입은 인터넷에서 블랙사파이어 포도 검색하시면 되니깐 찾아주세요!!




지금까지 이런 포도는 없었다 이것은 가지인가? 포도인가? 블랙사파이어 포도 먹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블랙사파이어 먹방 영상은 매우 짧습니다. 바로 토킹이없고 달달하니 맛있어서 그냥 2~3개씩 집어서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소리를 극대화해서 먹으니 더욱 잘들리겠죠?

앞으로 리얼사운드 컨텐츠를 진행할려고 마이크도 더좋은걸 구매했답니다. 과연 소리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블랙사파이어 포도 먹방 뿐만아니라 다른영상 리얼사운드도 많이 찾아주세요.

벌써 유튜브에는 많이 있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먹어두니깐 정말 가지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제가 손이 작아서 포도가 커보이는건지

원래 포도가 큰편인지.. 하지만 확실한건 포도 그냥 거봉에 비해서는 엄청 크다는 사실입니다.

포드를 입으로 잘라서 단면을 보면 씨가 아예 없어서 먹기도 편한답니다. 호주에 오래있었는데 블랙사파이어 포도는 처음들어보고 처음 먹어봤답니다.

처음 먹어서 그런지 뭔가 그냥 포도와 매우 색다르게 거봉맛이 매우 크고 설탕을 넣은것처럼 달답니다.

다시봐도 가지처럼 생겼네요 . 

제가 먹어본 포도중에 블랙 사파이어 포도가 가장 당도가 높았던것 같아요.


혹시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방을 보시고 구매를 하실분들을 위해 블랙사파이어 포도의 효능을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껍질째 먹어도 단맛이 워낙 강해서 입안에 껍질이 걸리거나 껍질의 떪은 맛이 우선 안느껴진답니다. 하지만 모든지 과일에는 껍질이 많은 편이죠.

블랙 사파이어 포도 효능은 풍부한 비타민,무기질이 함량되어있다는것 입니다. 그리고 섬유질이 함량또한 높아서 

피로 회복 또한 면역력 강화에도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껍질은 보라색을 띄고있는데 안토시아닌,레스베라트롤등의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어서 항암,항산화에 강력한 효능을 준다고 합니다.


블랙사파이어포도를 주문해서 시킬라고 하실분든 이런 영향소매우꿀팁이죠?

하지만 이것이 끝이아닙니다.

블랙사파이어 포도는 펙틴성분이 있는데 이것은 변비에 큰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칼륨 성분이 많아서 신장건강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거기이다 과일은 풍부한 수분섭취가 있어서 피부미백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c까지 풍부하다입니다.

글로만 적었을때는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방을 한것이 아니라 몸보신을 한것 같습니다만 적어도 일주일에 2~3번만 먹어도 큰효과를 보실수 있다는 사실!!

이러한 풍부한 영양소로 입이 심심할때마다 그냥 간단히 나무를 제거 하고 접시같은곳에 올려서 컴퓨터 하다가 유튜브 보다가 간단히 먹기도 좋답니다.

입이 심심할때 차라리 젤리나 이런걸 먹는것 보다는 블랙사파이어 포도먹방을 보고 같이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만큼 맛,영양소까지 2마리 토끼를 다잡는것입니다.


저는 이런게 양쪼긍로 2개를 먹었답니다. 열매가 매우 커서 2개만 먹어도 입안에 꽉찬답니다.

그만큼 매우 달달하기도 하구요. 간식으로 먹어도 매우 좋은 블랙사파이어 포도 한번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주전부리 대용으로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먹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길수있는 일석 이조 가 아닐까 싶네요.

요세는 마트에도 쉽게 볼수있을테니 마트에 가실일이 있다면 한번쯤은 꼭 드셔보세요 .

그러면 블랙사파이어 포도 맛에 매우 반하실겁니다.

저는 포도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건 맛있어서 재구매 의향이 있답니다.


포도는 일반적으로 신맛이 조금 있기 마련인데 블랙사파이어 포도는 단맛밖에 없답니다. 혹시 주문하실분들은 적당한 양을 드셔야합니다.

당은 모든지 살이 찐다는 사실! 너무맛있어서 저처럼 5분만에 다먹을수도 있으니 블랙사파이어 포도 먹방을 하신다면 맛을 음미하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대략 900g에 17000원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900g이라면 대충 한송이 인데 가격이 매우 비싸죠?

그래서 저도 자주 먹고싶은데 자주 못먹는답니다. 흑흑 ㅠ 나중에 그럴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돈을 많이벌면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간식으로 풍부하게 먹어보고 싶은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아프리카 생방송은 오후 1시에 시작하니 많이 놀러오시고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해주시면 다른영상도 많이 보실수 있답니다.

2019/05/1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돈까스는 도니도니돈까스

2019/05/1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쟁반짬뽕 불닭소스 넣어서 먹방

2019/05/0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연어 먹방 2.5kg 일년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