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야외방송으로 2월달에 먹은것이 늦어저서 지금 업로드하게 되었네요.

제가 간곳은 양산 서창 맛집인 혜자초밥이라는곳이에요. 맛도 마이지만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찾아간 맛집이에요.

가격에 비해 초밥이 많이 나오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초밥 맛집이었지만 제가 먹은 꼬치들이랑 덮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간장새우덮밥의 비쥬얼은 최고 였답니다.

그만큼 맛도 있어서 행복한 맛집투어 였답니다.




제가먹은 초밥의 갯수는 대략 50개정도이며 우동도 시키고 꼬치,간장새우 덮밥을 먹었답니다.

혼자서 이정도는 먹어줘야 먹방 bj라고 불릴수 있죠.

양산 서창 맛집 답게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굶주린 배를 채울수있었답니다.

제가 처음에 주문한건 혜자 셋트와 모듬 셋트와 우동이었어요. 처음에는 이것만 주문할려고 했는데 맛이있어서 좀 과하게 주문하게 되었네요.

혜자 셋트가격은 14000원, 모듬셋트 9500원 , 우동 5천원 이었습니다.

우선 성인기준 한명으로 셋트하나만 시켜도 배가 부를정도로 양은 많습니다. 여기서 조금 배가 안차시는분들은 추가로 따로 주문해서 먹고싶은 초밥만 먹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같습니다.


관자 초밥인데 그냥 관자만 있는것이아니라 버터 관자 맛이 났습니다.

관자초밥은 조금 맛이 비리거나 향이 안좋을수도 있는데 여기는 버터로 향을 잡아서 조금더 식감과 향기에 신경을 쓴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관자초밥과 새우초밥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이후에는 여러가지 모듬초밥으로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우동국물이 맛있으며 더달라고하면 더주시니 먹다가 국물이 필요하면 더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양산 서창 맛집으로 초밥도 맛있지만 여기는 다른집과는 다르게 초밥이 조금 작았습니다.

그래서 너무비린냄새가 안나서 좋았습니다. 저는 태생이 부산에서 태어나서 회를 좋아해서 큰초밥의 회를 좋아하는데 서창 맛집답게 비리지 않고 싱싱한 회를 사용해서 매우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혜자셋트와 모듬셋트를 시키고 셋트 몇개를 더시켜서 먹었답니다. 


모듬을 추가해서 더먹었답니다ㅋㅋ 그리고 저기에서 나온 달걀초밥?이 있는데 그냥 달걀이 아니고 버터?양념으로 베이스가 된초밥이라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계란만 나오는 초밥을 또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대략 50개는 넘는 초밥을 먹고 왔답니다.

그이후로는 덤으로 꼬치셋트와 간장새우덮밥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꼬치도 꼬치지만 간장새우덮밥 비쥬얼과 맛은 아직도 생각나는 맛이네요.

제가 주문한 꼬치들입니다. 관자 꼬치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관자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꼬치로도 먹고싶어서 추가주문하였으며 옆에는 새우초밥이었던것 같네요.

꼬치로 무한 먹방


순식간에 꼬치들을 해치운다음 아쉬워서 초밥셋트를 추가주문하였답니다. 이번에는 다른초밥과는 다르게 계란이 많이 들어있는 초밥과 게,연어초밥,크래미초밥,관자초밥이 들어있는 초밥을 주문했답니다.

계란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는 계란만 따로 추가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이날 먹은 관자의 갯수는 몇개일까요? 블로그를 적으면서 보니 양산서창 맛집 관자들을 모조리 먹고 온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먹은 간장새우 덮밥인데 비쥬얼도 최고였으며 간장새우가 엄청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간장새우라서 짤수도 있는데 적당한 양념으로 매우 맛있었습니다.

비쥬얼도 이쁜게 맛도 매우 좋았습니다.

양산 서창에서 초밥을 먹는다면 혜자초밥을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장님이 환하게 반겨주실겁니다.


마무리는 계란 초밥 6개로 입가심하였습니다. 뒷맛이 깔끔한게 너무 매우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기만하지 않은 계란초밥이라 이날 계란초밥만 몇개를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양산 서창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싶으신분들은 여기서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촬영중이라서 자세하게 가게의 내부를 찍지는 못하였지만 혼밥을 좋아하는사람이 늘어남으로써 혼밥을 먹기좋게 셋팅되있는 테이블이 있답니다.

지금저의 카메라 구도를 보시면 이런식으로 혼자 가서 먹어도 눈치안보고 충분히 먹기좋게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혼밥 좋아하시는분들 점심시간에 아프리카tv먹동이 검색하셔서 들어오신다음 소통하면서 같이 드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저녁시간에 일을 가야하기 때문에 점심에 먹방을 진행한답니다. 저처럼 점심에 식사를 혼자하시는분들은 저랑 소통하면서 가벼운 식사 어떨까요?

그리고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다양한 영상 보실수 있으니 꼭 놀러와주세요!

2019/06/1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김치밥 후기 먹방

2019/06/10 - [여행사진] - 거제 맛집 LEBRUSSELS

2019/06/0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불닭볶음면5개 만두24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