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저는 먹는것을 좋아해서 쿠켓마켓을 자주 들어갔다 나왔다 반복하는데요.

어째서인지 신메뉴가 보이길래 한번 주문시켜봤답니다. 바로 냉면과 석쇠고긱 set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우선 새우장은 괜찮았기 때문에 우선 시켜봤답니다. 냉면은 물냉과 비냉을 따로 골라서 메뉴를 만들수있더라구요.

저는 반반이 섞인 반비냉을 주문했으며 1팩에 2인분이 들어있다해서 3팩 주문해서 냉면 6인분과 고기 6인분을 먹었습니다.

1팩에 2인분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9900원 이었어요.

그렇다면 이제 쿠켓마켓 후기를 바로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쿠캣에서 판매하는 냉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저는 고깃집같은곳을 가도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섞어먹는걸 워낙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냉면은 정말 추천드릴정도로 간편히 먹을수 있고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영상에서도 나오겠지만 정말 냉면 6인분을 앉은 자리에서 다먹고 국물까지 원샷했답니다. 그정도로 제 입맛에는 냉면이 엄청 맛있었어요.

방송에서도 말했는데 우선 국물이 맛잇어서 정말 추천드릴수는 있었죠.

하지만 문제는 메인인 석쇠불고기 보다 맛있었다는거에요. 개인적인 입맛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섞어서 냉면을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석쇠불고기는 그냥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물론 쿠켓마켓이 워낙 저렴해서 가격대비는 괜찮은편이었지만 엄청 맛있었다라고는 할수 없었습니다.





우선 쿠켓마켓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가장 맛있었던건 새우장과 꼬막장이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 냉면도 추천해드릴만했어요.

저는 쿠켓마켓 석쇠불고기를 6인분을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고기가 질기지는 않지만 살짝 퍽퍽한감이 있었습니다.

근데 아시는분은 아시다시피 냉면에는 석쇠불고기가 빠질수가 없듯이 조합은 완벽했습니다.

약간 석쇠불고기만 먹으면 엄청 빠르게 질릴수 있을것 같은데 그나마 냉면이랑 판매해서 괜찮았습니다.

고기에는 양념말고도 숯불향이 많이 났습니다. 이거는 정말 좋았어요. 맛은 모륵겠지만 쿠켓마켓은 평범하게 음식을 파는것 같지는 않아요. 뭔가 자신만의 아이템이 있으니 출시 하는거겠죠?

그냥 고기를 먹으면 평범하게 더 빨리 질릴수도 있는데 불맛이 은은하게 많이 나서 제 취향에는 맞지만 약간 퍽퍽한 고기였답니다.

날씨도 그래서 아마 냉면이 정말 맛있엇다고 느낀건지? 잘모르겠네요.



영상에서도 보이지만 냉면만 허겁지겁 먹고 고기는 냉면에 싸먹었답니다.

냉면이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느라 고기의 양조절을 실패해서 나중에는 냉면 육수에 고기만 따로 큰 수저에 담아서 먹었답니다.

석쇠 불고기는 딱1인분씩 꺼내서 먹어야지 그 이상은 조금 질릴수도 있는 맛이라 적당히 꺼내서 조리하고 냉장고에 넣어났다가 조금씩 넣어서 먹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항상 맛있게 먹었던 사람이 퍽퍽하다는건 맛없는거 아니냐? 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맛없거나 그런진 않고 조금 빨리 질릴수도 있다는것 꼭 참고 해주세요.

마지막에 숟가락으로 고기 원샷하는 먹동이~


아 그리고 저는 먹방 뿐만 아니라 이렇게 신메뉴가 나오면 먹어보면서 리뷰를 하는 방송을 하는 먹동이랍니다.

주방송은 아프리카tv로 먹방을 하지만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tv , 다음 카카오 티비에도 올라오니 많이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생방송은 점심시간에 방송을 하니 혼자서 식사하시는분은 같이 와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쿠켓마켓의 후기는 약간 이제는 닉네임이 있는 대기업? 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의 유명세를 탄 업체이고 그만큼 맛있고 혁명적인 음식이 많이 나왔지만 석쇠불고기는 생각보다 평범했답니다.

제가 너무 쿠켓마켓을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 아니면 그전에 너무 맛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쿠켓마켓만의 음식이다 이런건 전혀없었습니다.

하지만 쿠켓마켓에서 판매하는 냉면은 엄청 제 취향이었습니다. 

확실히 쿠켓마켓의 다른점이 있다면 먹는것을 좋아하는사람이 만든 기업같답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섞어서 판매하는 회사는 많을지 몰라도 이렇게 섞어서 한번에 판매하는곳은 처음이었던것 같아요.

물론 제가 못찾았을수도 있지만 아주 좋았답니다.

2019/08/27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벌집껍데기 핫부라더스 후기

2019/08/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틈새라면6봉지에 밥먹기

2019/08/2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가리비 맛있게 먹기

2019/08/08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양파김치 만드는법 영상첨부

2019/08/0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피자 브라더스 10판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