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먹동이입니다. 오늘의 본식은 닭볶음탕(닭도리탕) 먹방이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먹고후식,디저트였던

OPS 부산 유명빵집 먹방입니다. 부산에서 파는곳은 많지만 부산 서면역근처에서 구입하였습니다.

15분정도 줄서서 기다려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대략 3만원 중반대 빵과 케이크를 구입해서 먹었어요.

OPS 빵집은 명란 바게트가 유명하다는데 저는 치아가 안좋아서 구입하지 못하였고 그대신 여러가지 종류를 준비했습니다.










안에 꽉찬 슈크림 보이시나요? 

제가 먹은 메뉴는 몽블랑케익,무화과생크림케익,포당 쇼콜라케익,초코쉬폰케익,무화과 치즈타르트

,슈크림2개, 참치크로와상,키슈AT 입니다. 

가격은 영상속에 포함되있으니 참고하세요~







슈크림이 저렇게 생겼으며 저기계로 슈크림 위편을 푹 찌른다음 커스타드를 풀장 마냥 꽉채워줍니다.

제가 본 슈크림빵중에 제일 많이 커스타드가 제일 많이 들어있었네요.

가장 맛있었던걸 뽑자면 참치 크로와상 이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른영상도 볼수 있습니다!!

생방송은 아프리카TV 오후 9시이며 구독을 하시면 영상이 업로드 될때마다 알림을 받을수있습니다.

구독하러가기!!


2017/10/2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둘째고모표 닭볶음탕(닭도리탕) 집밥 먹방 먹동이

2017/10/1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총각김치라면 먹어보셨나요?? 맛평가,후기,리뷰,먹방

2017/10/16 - [먹동이의 먹방!] - 직접 만든 백순대와 순대볶음 레시피와 먹방 먹동이

2017/10/1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랍면 후속작 갈비의 기사 5개 리뷰 먹방 1개 가격2500원

클릭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