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먹동이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친구와 약속이 있었습니다. 친구와 만나서 맛불작전(맛있는 불고기 작전)이 라는 닭갈비 집에서 먹고 밤에 출출해서 라면( 오징어짬뽕 ) 5개를 먹고 밥까지 먹었네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 새벽엔 라면 이네요. 2017년 11월 4일 새벽에 먹은 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편만 라면 5개 넣는것 영상에 더해서 녹화 해봤습니다. 안믿으시는분들도 많고 요청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이번편만 끓이는것 까지 다넣어봤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 생방송은 매일 9시이며 현재 목요일은 치과 때문에 휴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은 다른 영상, 다른먹방도 보실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음식 레시피 직접 만들어서 사진도 찍고 영상도 자주 업로드 할테니 기대해주세요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시청자분들이 많아서 좀 당황했습니다..ㅎㅎ;;

 

 

 

 

 

 

 

 

 

 


 

 

 

배너를 클릭하시면 먹동이의 모든 영상,다른 먹방을 볼수있는 유튜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구독과 알림 누르시면 최신 영상이 업로드 될때마다 확인하실수 있으며 꼭 영상에 좋아요! 손가락 그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하러가기

2017/10/2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불닭볶음탕면5개와 명인만두37개 먹방 먹동이

2017/10/3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엽기떡볶이 각종튀김과 주먹밥 세트가격과 먹방 먹동이

2017/10/30 - [일상생활] -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먹동이 코인노래방에서 불렀어요.

2017/11/0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눈꽃삼겹살에 된장찌개 먹방 먹동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