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먹동이입니다. 오늘 먹은 음식은 직접 만든 게살오이스터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먹방입니다.

게살오이스터는 gs25에 판매중인 게살딱지장과 크래미 개맛살을 건더기로 이용하여 만들어봤습니다.

까르보나라와 크림 스파게티 요청이 많아서 직접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한번 gs편의점에 판매하는 게딱지장으로 오이스터 먹어도 맛있을꺼란 생각에 만들어봤습니다.

그리고 너무 느끼할까봐 제육 볶음도 같이 먹었습니다.

치즈와 베이컨 그리고 오이스터안에 들어가는 새우도 듬뿍듬뿍 넣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트에 갔을때 피클을 사왔어야하는데 피클을 구입하지못해 집에돌아오는길에

피자집이 있는데 거기서 피클만 구입하였습니다.ㅋ

 

 

 

 

 

 

아프리카 생방송은 매일9시이며 배너 클릭시 다른 먹방 영상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독과 알림버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영상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확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생방송도~ ㅎㅎ

구독하러가기!!

2017/11/05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야식은 역시 라면!! 오징어짬뽕 5개에 밥막아 먹는 먹방 먹동이

2017/11/04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허니콤보,레드콤보,라이스치킨 먹고 라면2개 케이크 먹방 먹동이

2017/11/0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눈꽃삼겹살에 된장찌개 먹방 먹동이입니다.

2017/10/30 - [일상생활] -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먹동이 코인노래방에서 불렀어요.

2017/10/24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집밥 12첩 반상 찜닭,불고기,된장찌개 등등 먹방 먹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