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은 유튜브로 엄청난 요청이 있었던 베트남 쌀국수 먹방입니다.

저도 쌀국수를 좋아해서 해야지해야지 했는데 회사를 다니다보니 준비하는 기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그래서 날잡고 볶음밥 쌀국수는 직접 만들고 분짜랑 짜조는 에머이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쌀국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구입가능한 포몬스 라는 라면입니다. 거기에 차돌박이를 조금 구입하여 별도로 첨가하였습니다. 맛있겠죠??

그리고 베트남쌀국수에 빠질수없는 볶음밥레시피는 파, 계란,밥,굴소스,소금,숙조도 조금 잘라서 넣었으며 제일 중요한 굴소스!! 굴소스는 그냥 만능의 소스!! 마지막으로 참기를 조금 넣어서 먹었습니다.

날씨가점점 추워지는데 야들야들한 차돌박이 팍팍 넣은 진한 쌀국수 한그릇에 베트남 음식이 점점 땡기는날입니다. 여러분들도 따근한 국물이 땡기실때 드시면 강추!!

포몬스는 이렇게 생긴라면인데 쌀국수를 좋아해서 한박스를 사놨습니다. 처음에는 일반 라면처럼 끓여먹었더니

약간 죽처럼 변하더군요.. 그래서 설명서를 잘읽어봤더니 끓이는 방법이 틀렸었네요.

그냥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는라면 이었어요...ㅠㅠ







매주 9시에 아프리카tv로 생방하니 많이들 놀러오세요 그리고 다른 먹방을 보고싶으시면 먹동이 유튜브 검색하셔도되며 블로그에서 음식 명만 검색하시면 쪼르륵 나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추천 버튼 꾸욱!!

아프리카tv생방송: http://afreecatv.com/muck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