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서울에 일이 생겼을때 이런 첼린지 먹방을 자주 하는편입니다. 그래서 홍대 괴물짜장면 먹기전에 홍대 대왕돈까스를 먹고 이후에 홍대 괴물짜장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양은 돈까스를 먹고 나서 먹을정도이니 그렇게 많지는 않은것 같았습니다. 물론 아래에서 영상으로 확인가능하실테지만 가격은 대략 15000원 정도 였던것 같네요. 자세하지는 않습니다.

대략량은 일반짜장면 4개정도 라고 하네요. 제한시간은 12분이었습니다. 잘라서 비빈다음 시작인데 왠만하면 성공할듯한 비쥬얼입니다. 카메라로는 그렇게 많지는 않아보이더군요.

홍대 대왕짜장면 비비는것만 해도 힘들어서 잘라서 비벼야 될정도로 작아보이긴하지만 은근히 양이 많습니다. 

그리고 괴물짜장면은 도전안해도 그냥 15000원주고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단순히 도전하러 왔지만 주방도 오픈키친이라 음식을 요리하는 모습도 볼수이쓴것이 좋았으며 벽을보면 시간별로 가장 빠른순서대로 성공한 사람들의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최고기록이 2분인가3분대였던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도전하기전에 밴쯔님이나 여러bj분들이 홍대 괴물짜장면 도전하는것 많이 봤는데 빨리 안먹으면 빨리 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최대한 빠르게 먹었던것같습니다. 물론 저는 성공하였지만 대왕돈까스 먹을때 혀 천장을 뜨거운거에 대해서 더빨리 먹을수있었는데 너무 아쉬운 도전이었습니다.

건더기는 먹을필요없이 면만 다먹으면 성공이라서 큰 부담없이 먹었답니다.

시간은 면만 먹으면 되서 그런지 여유롭답니다. 천천히 드셔도 되는데 뿔기 시작하면 오래걸리니 최대한 빨리먹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홍대 괴물짜장면 도전도 도전이지만 도전하는 짜장면이라서 그냥 평범한 맛일줄 알았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뭐 딱히 광고 받은것고 아니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도전도 도전이지만 짜장면 맛이 불향을 더해서 불맛이 나면서 완전 먹동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다른것도 시켜보고 싶었지만 다른 약속이 있어서 다른메뉴는 시키지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퓨전 중화요리로 중화요리말고도 팦스타같은것도 판매하더라구요. 물론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홍대 괴물짜장면은 대왕돈까스 보다 쉬웠던것 같아요. 물론 먹동이의 주메뉴인 면요리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돈까스는 너무 뜨겁고 이거는 조금 여유롭게 도전을 할수 있어서 난이도는 훨씬 쉬운것 같습니다.

가격도 15000이면 4명이서 먹는다면 인당 대략4300원인데 나쁘지 않은 양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먹방 bj하면서 컵라면 14개인가 까지 먹어본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쉬웠던것 같습니다.


대왕돈까스에선 실패하였지만 여기서 홍대 괴물짜장면으로 자존심을 그래도 지켰답니다.

직원분들도 성공하신분들이 워낙 많다보니 성공해도 되게 무덤덤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도전을 했고 거기서 성공도하고 실패도 많았겠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심지어 제가 간게 3~4시 쯤이었는데 사람이 엄청많았습니다.

평소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도전하시는분도 많았지만 그냥 일반 메뉴 먹으시는분들도 매우 많았습니다.

특히 다른 중국집에서는 매우 비싼 음식들도 1인 메뉴처럼 싸게 조금씩 많이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위치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아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수노래연습장본점 사거리서 우측 길로 가시다 잔다리로 6길
그남자의 복음밥집앞쪽입니다.
중화가정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2길 19 지번

02-336-8881

영업시간은 주말 11:30~ 22:30분이며

평일 11:30~22:00입니다.

짜장면은 5천원 짬뽕은 6천원 짬뽕밥은 7천원 탕수육은 24000원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홍대 괴물짜장면 도전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도전에 성공한다면 15000원을 안내고 공짜로 먹을수 있답니다.

팁을 드리자면 최대한 빨리 먹는것이 뿔지 않으니 좋으며 배부르기도 느끼기전에 빨리 입안에 넣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처음시작할때 자르는 시간이 있는데 미리 섞고 잘라 놓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짧게 잘라노면은 면을 한번에 많이 넣을수가 없으니 조금 적당한 크기로 짜장면을 잘라두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2019/07/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홍대 대왕돈까스 먹고 하나더

2019/07/1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메밀소바 4봉지 초밥 32개 먹방

2019/07/0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신대방 마카롱 맛집 스윗텅

2019/06/26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아구찜 2kg 16900원 판매

2019/06/20 - [일상생활] - 대게 저렴하게 구입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