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서울에 일정이 잡혀서 서울가는김에 홍대에서 대왕돈까스를 도전하려고 마음먹은날이었습니다.

워낙 유명한곳이 많아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홍대 대왕돈까스가 있길래 여기를 동생이랑 같이 갔습니다.

제가 부산에 살아서 서울 홍대 대왕돈까스를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이번에 뽕을 뽑기로 마음을 먹기로갔습니다.

영상을 많이 찍기로 하고 작정을 하고 간날이죠.

우선 영상을 보면 양이 엄청 많고 매우 뜨거워 합니다. 그리고 야채와 밥 모두 다먹어야하는데 시간이 매우 촉박했어요. 결과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용 !






우선 홍대 대왕돈까스 기대를 하고 가서그런지 매우 설레었습니다. 그리고 만만의 준비를 다해놨습니다.

물도 미리 떠놓고 어떻게 먹어야할지 다 동선을 짜놨는데 한입먹고 매우 당황한게 엄청뜨거워서 저날 혓바닥을 다 데었답니다.

억울한게..ㅠㅠ 혓바닥 부상투혼을 하였지만 대왕돈까스 도전에 성공도 못하고 너무 아쉬웠어요.

정말 뜨거워서 혓바닥이 다 데워서 저녁도 맛있게 못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거먹고 대왕짜장면도 먹었는데 그거 먹을때도 혓천장이 다데어서 아퍼 죽을뻔했습니다.


우선 돈까스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았으며 뜨거운거 빼면 왠만한 성인 남성분들도 먹을만한양입니다.

변수가 있다면 야채랑 공기밥이 있는데 공기밥은 엄청 많거나 그러진 않지만 야채는 은근히 시간을 잡아먹더라구요.

그래서 야채가 매우 변수였습니다. 처음부터 야채를 먹고시작한다거나 좀 효율적으로 먹었으면 성공했을수도 있었는데 돈까스가 거의 용암 이었습니다.

만약 홍대 대왕돈까스를 도전하실분들 계신다면 최대한 돈까스만 식히거나 물컨트롤을 효율적으로 컨트롤한다면 충분히 성공하실수 있을겁니다.

이때까지 성공한사람들 보면 유명한 먹방 비제이들이 많았는데 후기로는 그때보다 조금더 어려워젔다 하더군요.

하지만 제가 그전에 도전해보지 않아서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저는 아쉽게 실패했지만 한번더 도전한다면 성공할수 있을거같습니다.


물론 아쉽게 홍대 대왕돈까스 도전을 실패하였지만 문앞에서 계속 아른거리면서 먹동아 ~ 먹동아 나좀 먹어다오!

라고 말하는 체다치즈 함박가스를 하나더 시켰답니다. 

이름부터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하나더 추가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확실히 대왕돈까스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만약 대왕돈까스 도전안하실분들이라면 체다치즈 함박 까스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안에 체다치즈가 꽉차있어요!!

대왕돈까스 보시다가 함박까스 보니깐 완전 애기 크기같죠??

그만큼 대왕돈까스가 은근히 커요. 캠에는 그렇게 큰거같지 않지만 실제로는 엄청 크답니다.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첨부할테니 꼭 도전하실분들은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대 대왕돈까스를 9분10초만에 먹는건 실패하였지만 양적으로는 그렇게 힘든 양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먹방 비제이로써 실패까지도 먹은 나머지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이영상 찍자마자 대왕돈까스말고 그냥 돈까스 하나더 먹고 바로 괴물 짜장에 도전하러 갔답니다. 

영상은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찾아보실수 있답니다.. 대왕돈까스는 영상같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혼밥 하시는분들 아프리카tv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같이 식사하시면 소통하시면서 드실수있답니다.

이제 혼자서 식사하시는게 질리신다면 아프리카tv에 접속하셔서 먹동이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꼭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면 특별한 혜택이!!!.ㅎㅎ

그리고 먹동이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다양한 먹방과 요리 과정까지 다양하게 찍고있답니다.그리고 앞으로 8월달 컨텐츠를 짜볼려고 합니다.

지금 컨텐츠를 거의 다짰으며 8월에 영상을 업로드 할려고 합니다. 그때까지 영상편집연습을 열심히해서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지금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어떻게 보면 시작이 이런 홍대 대왕돈까스 도전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아직 편집이 어리숙하니 조금더 연습하고 편집자도 영입해서 다양하게 접근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2019/07/1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메밀소바 4봉지 초밥 32개 먹방

2019/07/0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신대방 마카롱 맛집 스윗텅

2019/06/26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아구찜 2kg 16900원 판매

2019/06/20 - [일상생활] - 대게 저렴하게 구입 먹방

2019/06/19 - [일상생활] - 깔라만시 원액 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