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떼놓을수 없는 환상조합인 불닭볶음면과 만두 조합으로 먹방을 해봤습니다. 

쌩 불닭볶음면 말고 진라면2봉지, 불닭볶음면 3봉지에다 땡초를 5개 넣었으며 만두는 육즙갈비만두 12개, 매콤육즙 갈비만두 12개 해서 총 라면 5개와 만두 24개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좀 자작자작하게 먹고싶어서 물을 좀 섞었으며 쿠켓에서 판매하는 육즙갈비만두입니다.

그리고 반찬은 석박지에다 먹었습니다. 먹동이는 볶음라면이나 비빔라면을 항상 촉촉하게 먹고싶은 사람으로서.. 물을 조금 넣었으나 불닭소스로만은 물을 많이 넣으면 싱거워질수있기 때문에 국물 라면과 함께 해서 물을 넣고 졸이는 방식으로 만들어봤습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붉닭볶음면 3개에 진라면 매운맛2봉지를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우선 물양은 라면 3봉을 끓이는 양으로 넣고 소스를 다 때려넣었습니다.

그리고 진라면 스프는 면넣고 쫌더 졸이는 방법으로 만들었어요.

라면 스프는 국물 간을 보면서 기호에 맞게 양 조절을 하였구요.

맛은 매우 맛있었답니다. 불닭볶음면이지만 촉촉하니 청양고추에 계란후라이 까지 넣어서 먹으니 완전 최고 조합이었습니다.


그리고 만두까지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 였어요.

만두는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말씀드리면 쿠캣에서 판매하는 육즙 만두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촉촉한 볶음라면 드시고 싶으시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그리고 라면 조리법은 졸여서 그런지 불닭볶음면의 맛을 해치지 않으며 라면스프의 감칠맛이 더해저서 더욱 맛있었답니다.


가끔 유튜브 같은 광고를 보면 육즙 만두라서 숟가락에 터트려서 육즙을 먹는데 제가 조리를 잘못한건지 만두에서 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과장 광고인지 제가 조리를 잘못한건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확실한건 입안에서 베어 물었을때 만두 육즙이 다른 만두보다 훨씬 많이 나오고 깊은 맛이 우러러 나온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갈비만두는 불닭볶음면과 환상조합이었습니다.

달달한 맛과 매콤한 맛이 섞여서 단짠단짠 조합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만두가 맛있고 은근히 커서 양은 매우 많았어요. 그래서 불닭볶음면 5개 까지는 필요 없을것 같아요.

아마 간단하게 라면 1~2개에 만두 4~6개면 충분할것 같아요.

만두가 크고 육즙이 나와서 그런지 포만감이 빨리 차더라구요.



맛있어서 그런지 어느세 불닭볶음면을 다해치웠답니다. 만두도 얼마 안남았지요.

저는 사실 배부른느낌이 잘 나지 않습니다. 배가 부르기전에 먼저 배가 아퍼서 방송안할때는 먹으면서 화장실도 많이 간답니다.

병원에가서 진료도 많이해봤지만 딱히 이상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문제 될것도 없고 저는 소화가 빨리 되나봐요.

그래서 항상 어디 멀리갈때도 초콜릿 같은걸 들고 다니면서 먹는답니다.



제가 다음에는 살 안찌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이번에는 불닭볶음면과 만두 먹방이니 요기까지만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쿠캣 육즙만두 한번 드셔보세요. 큰 마트에서 판매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인터넷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빠르게 만두를 받을수있답니다.

그리고 매콤 육즙 갈비 만두는 그냥 갈비에서 약간 매운맛이 가미된 맛인데 약간 처음 먹어보는 만두맛이었습니다.

원래는 김치만두나, 고기만두, 갈비만두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육즙갈비만두와 매콤 육즙갈비 만두 모두 맛있으니 한변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제가 라면이나 받침대 그릇을 바꾼다는걸 자꾸 깜박해서 못받구고 있네요. 라면 5개나 더끓여먹을때는 앞접시에 놓은 불닭볶음면이 잘 안보일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구도를 자꾸 바꾸고 있는데 컴맹이라 그런지 엄청 어렵답니다.

마이크도 위치를 바꾸고 외관모습도 바꾸면서 조금씩 발전하면서 먹방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분들은 진불닭볶음면 드셔보세요. 불닭볶음면과 진라면을 섞은 라면입니다.

요약하자면 5개 기준 라면물 3개넣을 양을 넣고 면을 넣은다음 불닭볶음면 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다음 천천히 졸인다음 라면 스프를 조금씩 넣어주는것입니다. 더 맛있게 먹는방법은 라면같은 환상조합을 찾는것입니다.

오늘 메뉴는 이걸로 대성공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불닭볶음면에 만두조합으로 먹방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