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LA갈비를 먹고싶어서 갈비의전설이란곳에서 LA갈비를 구입해서 먹었답니다. 주문은 그냥 포털사이트에 갈비의 전설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옛날에는 갈비의전설이라고 라면이 있었던것 같은데 알고보니 LA갈비 전문 브랜드라고 하더군요. 

LA갈비는 500G(1팩)당 12500원에 판매중입니다. 

만약 주문하게 되신다면 양념에 조금 중간불에 쫄이듯 구워먹으면 더맛있게 먹을수있답니다. 

맛있는조건인 단짠조건을 모두 갖춘 맛이랍니다. 그리고 LA갈비와 제가 직접 만든 비빔당면과 같이 먹었습니다.

갈비의전설 LA갈비는 우선 갈비가 너무 부드러워서 추천드려요.그리고 LA갈비의 단점인 뼈가 있는데 너무 잘 분리가되어서 먹기 좋아서 추천드려요

명절때나 LA갈비를 먹을수있는데 이런 브랜드가 있어서 평상시에도 먹고싶다면 주문해서 간단히 조리해서 드실수 있답니다.


LA갈비에대해서 설명하고 있답니다. 갈비의 전설이란 브랜드에서 나온것이며 표지는 마치 게임표지처럼 생겼습니다.

LA갈비는 식당에서도 자주 먹기 힘든곳이며 가격도 조금 비싼음식이죠?

근데 집에서도 맛있는 갈비를 좀더 자주 , 편하게 즐기수는 없을까 생각했었고 주변 마트에서 양념갈비를 사다먹어도 봤지만 식감이 질기거나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하거나해서 아쉬운감이 있어서 저는 제가 만들어먹었는데

그런던중 양념갈비도 이런 브랜드 가게가 있을것 같아서 찾던 도중 알게되었답니다.

어차피 마트에서 한번 사먹어볼 가격보단 저렴하고 그래도 LA갈비 전용 브랜드이니 훨씬 맛있을거라고 생각해서 주문해봤답니다.


갈비의전설의 장점은 먹는것이 너무 편하다는것입니다.

해동후 굽기만하면 끝이랍니다. 씹는맛을 좋아하신다면 양념은 과감히 버러시고 고기만 거져 후라이팬에 중불로 충분히 익혀드시면되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신다면 양념을 쏟아부어 양념이 걸쭉해질때까지 졸여서 드시면 더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LA갈비는 맛있긴한데 단점이있다면 뼈를 발라먹어야하는것이 조금 단점인데 갈비의전설은 잘 발래내서 너무 좋다고 설명중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만든 비빔당면과도 조합이 너무 잘맞습니다. 저렇게 조합을 찾아도 좋지만 역시 LA갈비는 밥도둑 아니겠어요?

그리고 한팩 500G어느정도 양이 들어있냐고 궁금해하시는분이 있을수도 있어서 말씀드리자면 포장용기크기만큼 크게 3줄 있답니다.

그리고 포장도 잘되있어서 상해서 올릴은 없답니다. 그리고 500G 주문하실려면 뼈무게 까지 생각하시고 조금 넉넉히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생각보다 적게 느끼실수 있습니다. 뼈무게 때문에 그러니깐 딱 1팩으로 1인 먹을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먹는건 1팩이 아니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A갈비는 손으로 뜯어야 제맛!!

우선 LA갈비 전용 브랜드인 갈비의 전설답게 양념이 매우 맛있습니다.

잘못 음식하면 고기 누린내가 날수도 있는데 간이 아주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조금 졸여서 먹으면 달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그러신분들은 국물을 더 많이 넣어서 국물이 다 쫄기전에 불을 끄고 먹으면 된답니다. 갈비만 연구한지 수십여년이라는 갈비의 전설 노하우가 담겨있겠죠?

그리고 LA갈비도 맛있지만 제가 만든 어묵비빔당면도 매우 맛있답니다. 제가 만들어서 그렇겠죠?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밥과 대파김치를 가져다 두었답니다. 환상조합이죠.

비빔당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도 계실수도 있는데 부산에서는 매우 유명한 음식중 하나랍니다.

말 그대로 비빔국수같은 소스에 당면을 넣어서 만들어먹는것입니다. 양념은 조금 다르지만 거의 맛은 비슷하답니다.

우선 이걸 제가만든이유는 원래 LA갈비하면 탄수화물 섭취가 땡기는데 저는 맛있게 먹을려고 밥이랑 비빔당면 같이 먹었답니다.

탄수화물을 물처럼 흡수한 날이었습니다.


비빔당면도 그렇고 LA갈비도 얼마 안남았답니다. ㅠㅠ

그리고 저렇게 잘려서 나오는것이 아니라 제가 먹기 좋게 자른것입니다. LA갈비가 맛있어서 그런지 탄수화물이 더땡기더군요.

탄수화물 도둑반찬입니다.

갈비의전설 LA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맛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먹동이랍니다. 깔끔하게 매우 맛있게 다먹었답니다.

그리고 LA갈비를 주문하고싶으신분들은 네이버나 다음에 갈비의전설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게임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위처럼 생긴표지가 갈비의전설 이랍니다.

게임표지 처럼 생겼지만 열어보면 안에 갈비가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먹방영상도 같이 올리고 있으니 많이 봐주세요.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고 들어와주셔서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