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이번에 소개해드릴 먹방은 돈까스입니다. 그것도 도니도니 돈까스입니다. 정형돈씨의 방송사고로도 매우 유명했던 돈까스이죠.

정말 먹어본분은 아시겠지만 돈까스중에 최고라고 말할수 있는것이 도니도니 돈까스입니다. 

우선 냉동돈까스 치고는 고기가 엄청 두껍고 잡내가 하나도 안나서 매우 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보고 정말 다시 생각나는 돈까스 입니다. 한번먹으면 도니도니 돈까스가 다시 기억나는 그런맛입니다.

우선 돈까스를 밥이랑 먹기보다는 먹동이의 페이버릿 푸드인 불닭볶음면과 함께 조합을 맞춰서 먹었답니다.

내용물은 도니도니돈까스 등심돈까스2개,고구마돈까스1개,치즈돈까스2개입니다.

그리고 반찬으로는 총각무를 준비했습니다.


돈까스 썸네일


돈까스 설명1

돈까스를 열심히 설명하는 먹동이

도니도니 돈까스를 자르는중

도니도니 돈까스에 대해서 설명하고 5개가 어떤 돈까스인지 설명한다음 돈까스 컷팅식을 하고있답니다.

제가 방송하기전날에 도니도니 돈까스를 먹어봤는데 그냥 돈까스 소스도 좋지만 불닭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매우 맛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돈까스 소스와 불닭소스 돈까스를 준비하였답니다.

아무래도 돈까스가 많다보니 소스를 많이준비해서 다양하게 먹고싶었습니다.

매운소스에 찍어 먹는 돈까스

돈까스를 먹고 반한 먹동이

첫입을 먹은다음에 맛있다는 표정을 짓고있는 먹동이입니다.

우선 도니도니 돈까스 후기를 말씀드리면 등심고기가 다른 냉동 돈까스에 비해 매우 두꺼워서 좋습니다.두꺼우면 조금 느끼할수도 있지만 그런거 없이 고기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같은데 돈까스안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치즈돈까스 먹으셔도 매우 만족하실겁니다.

그리고 고구마돈까스는 고구마가 꽉차서 조금 달달한 느낌이 있는데 튀김과 잘 어울려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조금씩 느끼하면 칠리소스같은걸 준비해서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게 즐기실수 있답니다.

3개중에 가장 맛있는걸 뽑자면 등심돈까스를 뽑겠습니다. 우선 고기가 두꺼운데 부드럽기 쉽지 않은데 그 어려운걸 해낸 도니도니 돈까스입니다.


돈까스와 환상조합 라면

먹방의 기본은 한번 먹더라도 맛있게 먹는것이 기본이죠.

그래서 조합을 생각해서 불닭볶음면 2개를 끓여서왔답니다. 그위에 조금더 매콤하게 청양고추를 송송썰어서 넣었습니다.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청양고추를 하나씩 덜어서 돈까스와 함께 먹으니 튀김의 느낌함도 잡아주고 매우 좋았습니다.

혹시 도니도니 돈까스를 주문하실분들은 청양고추를 짧게 잘라서 돈까스위에 얹어서 먹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돈까스를 각종 소스에다 찍어먹는중

맨위에 올라있는 돈까스가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등심돈까스입니다.

아무래도 튀김이 저렇게 얇고 내용물이 고기로 꽉차있어서 다른돈까스 들과 비교되는것 같습니다.

괜히 처음에 홈쇼핑할때 매진됬던 상품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튀김옷은 정말 얇은데 고기로 꽉차있습니다.

제가 맛있는 김밥은 밥보다 내용물이 많다고 했는데 돈까스도 마찬가지로 내용물이 꽉차있을수록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어느순간 불닭볶음면을 다먹고 돈까스만 남았답니다.

라면에 돈까스를 돌돌 말아서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은 2개를 끓였지만 돈까스는 5개를 했기 때문에 양을 맞추기가 매우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내린결정은 바로 맥주였습니다. 3가지맛이 모두 차이점이 있어서 매주안주에도 매우 좋더군요.

우선 튀김과 맥주를 먹으면 맛있는데 고구마,치즈,등심을 골라서 먹을수있어서 매우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돈까스는 맥주 안주

돈까스와 맥주는 최고

돈까스만 남아서 맥주를 벌컥벌컥 하는 모습입니다.

은근히 조합이 좋아서 안주에도 잘어울린답니다. 자취생분들이나 혼자 사시는분들은 한번주문해서 가끔식 맥주에 간단하게 안주를 만들고싶다면 도니도니 돈까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소스가 많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돈까스의 튀김옷이 얇아서 다른돈까스에 비해 느끼함이 많이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돈까스5개를 혼자서 해치운 먹동이의 모습입니다. 처참히 남은 튀김옷들..

오늘도 알차게 한끼를 먹었답니다. 제방송을 많이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원래 튀김입힌걸 좋아해서 돈까스를 매우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돈까스 맛집도 많이 가봤지만 거기에 기죽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냉동이라서 맛집과는 비교대상이 안되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

평범한 돈까스는 아니고 정말 돈까스 매니아분들은 좋아하실 맛입니다.


도니도니 돈까스를 찿아보다가 웃겨서 올렸습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르게 매우 젊어보이는 정형돈씨입니다.

특히 첫번째 사진은 훈남냄새가 펄펄납니다. 예전에 홈쇼핑에서 돈까스 홍보를 하다가 앗 ! 뜨거 한 그상품입니다.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돈까스는 도니도니 돈까스!



그리고 먹동이 생방송에 참여하실분들은 오후1시에 아프리카tv로 접속하셔서 먹동이를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점심시간이지만 저도 그렇고 다른분들도 점심에 혼자 식사하시기 싫어하시는분들 많이 놀러오시면 좋겠습니다.

혼자식사 하지마시고 같이 먹으면 맛도 2~3배랍니다.

같이 시청자분들과 소통하면서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먹동이 먹방을 다양하게 보실분들은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됩니다.

알림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영상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바로 아라림메시지를 받을수있답니다.

먹는거 좋아하시는분들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