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이날은 점심부터 중식이 땡겨서 배달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제가 초이스한 메뉴는 쟁반 짬뽕에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밀가루냄새가 조금 심하고 너무 딱딱해서 다안먹고 냄겼답니다.

쟁반짬뽕2인분에 불닭소스를 넣었으며 탕수육과 함께 먹었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조금 남아서 흰쌀밥을 그냥 비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마 영상을 보시면 탕수육소리가 들리실텐데 너무 딱딱해서 아마 영상감으로도 전달이 될것입니다.


쟁반짬뽕에는 불닭소스를 넣어서 조금더 매콤하게 먹었답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때문인지 요즘따라 매콤한게 땡긴답니다. 그래서 애초에 쟁반짬뽕을 시켜서 불닭소스를 넣어서 먹을려고 했답니다.

매콤한맛을 살려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있었답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은 불닭소스를 구입하셔서 쟁반짬뽕이나 그냥 짬뽕 배달시키고 조금씩 넣어서 매운맛을 조절하시면 매우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영상에 보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쟁반짬뽕에 불닭소스를 2~3바퀴 크게 돌렸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밥까지 말아서 먹었답니다.

확실히 소스가 맛있으니깐 밥을 저절로 말게 되더라구요.


쟁반짬뽕에 있는 홍합들을 걸러내고 있답니다. 사람마다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쟁반짬뽕이나 짬뽕을 먹을때는 홍합을 미리 발라낸다음 먹는답니다.

홍합을 미리 발라낸다음 그 내용물을 쟁반짬뽕에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있답니다.


ㅋㅋㅋㅋ 놀리는건 아니고 맛있게 먹다가 이런표정이 지어젔네요. 확실히 매운맛을 좀더 가미시키니 훨씬 맛있고 밥을 비빌때도 더 맛있게 먹을수있답니다.


쟁반짬뽕을 먹다가 탕수육을 먹을때 소리..

매우 딱딱한 소리가 나는것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간혹 맛있는집이라도 배달때문에 이렇게 딱딱해지기도 한답니다.

운이 없다고 생각하고 말아야겠죠.

매우 맛있게먹죠.? 쟁반짬뽕은 지역마다 부르는 명칭이 다르답니다.

그래서 어떤지역은 볶음짬뽕,어떤지역은 쟁반짬뽕이라고 부른답니다. 같은 짬뽕인데 지역마다 다른것도 신기하죠?

그리고 서울지역에는 짜장면에 계란후라이가 안들어가는데 경상도 지역은 계란후라이가 들어간답니다.

먹는것도 약간 조금씩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똑같겠죠?ㅋㅋ



쟁반짬뽕을 다먹고 불닭소스를 더넣어서 먹었답니다. 이게 조금 맵지만 그래도 더 맛있게 먹을려면 몇바퀴 둘러야합니다.

그리고 우선 쟁반짬뽕2인분시키면 집에 밥만있어도 더먹을수있으니 개이득!

에전에는 정말 가족들이랑 짬뽕 짜장면시켜먹으면 한3~4시간은 앉아서 국물과 밥을 처리했답니다.

지금은 따로 살고 있어서 그럴수가 없지만 가끔 같이사는 언니국물같은거를 뺏어서 밥을 말아 먹는답니다.


쟁반짬뽕 밥 정말 맛있게 생겼죠? 뚝딱 해치웠답니다.

쟁반짬뽕에 있는 건더기까지 다먹어치웠는데 탕수육은 너무 냄새도 많이나고 딱딱해서 냄겼답니다.

너무 딱딱해서 시청자분이 부어서 먹으면 괜찮을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부어먹었는데

그래도 손이 안가더군요. 먹방이라지만 먹기 싫은걸 억지로 먹을수도 없어서 그냥 냄겼답니다.

제가 먹방을 하면서 음식을 남긴적이 정말 손꼽는데 그게 오늘이 되버렸네요.

그래도 메인은 쟁반짬뽕이며 쟁반짬뽕은 맛있었으니깐 아주 만족했습니다.

가격은 총 22000원이지만 밥까지 말아서 거의 3~4인분을 먹었으니 5천5백원으로 식사했다고 가정하면 

오늘도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쟁반짬뽕 먹방을 하다가 시청자분이 눈에 힘이 없다고 하셔서 눈에 힘을주고 먹었답니다.

가끔은 먹방도 먹방이지만 이렇게 말씀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방송이 재미있어지는것 같습니다.

저렇게 장난치면서 먹다보니깐 쟁반짬뽕밥도 얼마 안남았네요.

쟁반 짬뽕을 필사적으로 먹는 먹동이의 모습입니다. 정말 깨끗이 먹었죠?

생방송은 오후 1시에 시작하니 많이 놀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에서 먹동이를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는 먹동이를 검색하시면 더많은 먹방을 보실수 있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2019/05/0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불닭소스와 팔도비빔밥 먹방

2019/05/07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칼국수 청양고추 듬뿍넣은 먹방

2019/05/05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삼양라면 3봉 청양고추 5개 넣어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