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먹동이가 직접 만든 순대곱창볶음을 먹었답니다. 각종 쌈 야채와 반찬들과 함께먹었습니다.

순대와 돼지내장 통마늘과 야채를 넣고 먹동이표 소스를 넣어서 순대곱창마늘볶음을 먹었답니다.

이런거에 볶음밥이 빠질수가없겠죠? 그래서 먹은다음 밥에 볶아서 볶음밥도 같이 먹었답니다.

순대곱창볶음은 언제먹어도 넘나 맛있는거

 

 

 

먹동이표 순대곱창 통마늘 볶음+볶음밥 !! 도리도리 맛도리~

이날은 제가 손수 만들은 날이었기 때문에 만드는과정을 하나하나 설명하면서 만들어먹었답니다.

물론 이러한 과정은 아프리카tv생방송을 들어오셔야지만 볼수있으며

유튜브에는 먹는 부분위주로 모두 편집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한쌈을 싸서 첫입을 먹도록 하였답니다.

각종야채가 있기에 느끼하지 않겠쬬? 그리고 그냥 순대곱창볶음이 아니라 통마늘 순대곱창통마늘 볶음이라

맛이 조금 여러분이 생각한것보다는 조금 깊고 매콤하답니다.

전체적인 맛베이스는 순대곱창볶음이랍니다.

물론 곱창은 안들어갔지만.

한입먹고 완전 맛있었네요. 표정은 별로 인것 같네요. 캡처를 잘 못하다보니 이해해주세요.

우선 생각보다 매콤했습니다. 살짝 당면같은것도 넣었으면 맛있었을텐데 지금캡쳐하다가 생각이 나네요.

저렇게 채팅창을 보면서 먹는답니다. 먹방도 중요하지만 아프리카tv에서는 대화를 하면서 천천히먹고

유튜브 영상을 올릴떄는 말하는걸 대부분 편집하고 먹는부분만 따로 편집해서 업로드한다는점

이해해주세요!

쌈을 한번 싸먹었는데 완전 맛있었네요.

쌈을 너무크게 싸서 못생기게 나왔네요 ㅠㅠ 원래 못생기기도 했지만 ㅋㅋㅋㅋ

 

 

쌈에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옆에 각종 상추도있고 꺳잎도 있습니다. 물론 저건 볶음밥에 싸먹을 용이지 만요 ^^

다시한번 쌈을 크게 싸서 한입!!!

역시 순대볶음은 쌈에다 싸먹어야지만 맛있다는점!! 순대곱창볶음을 구매해서 먹는건 쉽지만

사실 만들어서 먹는건 조금 어려운일이라고 생각들겠지만 매우 쉽답니다.

하지만 돼지 내장을 구하기가 힘들죠. 또 시중에서 만드는 순대로 만들면 쉽게 잘 부서지더라구요.

먹다가 학창시절에 깻잎머리ㅋㅋㅋ 깻잎인지 이쁘게 생겨서 순대곱창볶음 먹다가 장난을 처봤답니다.

 

볶음밥은 미리 만들어 놨답니다. 아프리카tv는 실시간 스트리밍이기 때문에 기다리는걸 좋아하시지 않습니다.

유튜브는 당연히 편집되어서 나가기 때문에 기다리실필요없구요.

들어간건 밥과 깻잎,김가루 ,청양고추 6개를 넣었답니다. 요세들어서 매운걸 자주 먹네요.

순대곱창볶음에도 매운걸 먹네요.

순대곱창볶음밥은 역시 꺳잎에 싸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밥을 싸야지만 풍미가 돌면서 더 맛있어지는것 같습니다.

너무 저처럼 크게 싸지마세요..ㅠㅠ 이상하게 나왔네요

순대 곱창볶음 쌈을 크게 싼뒤 음미하면서 먹는중이네요.

다음에는 사이드로 김치,마늘,고추 등등 가지고 와서 재대로 싸먹어야겠네요.

역시 캡처하면서 다시 한번 배운답니다. 조합에 중요성을..

배고플때 먹을때는 그런거 생각없이 그냥 마구잡이로 먹잖아요 ㅎㅎ

순대곱창볶음에 밥을 볶아서 먹는장면입니다. 당연히 표정은 채팅창을 보면서 소통하면서 천천히 먹느라 표정이 매우 진지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아쉬워서 남은 쌈들을 하나하나 먹으면서 팬분들과 끝까지 소통했답니다.

조금 부족했지만 과유불급이라고.... 다음에는 더많이 준비해야겠습니다.

 

 

순대곱창볶음같은 먹방을 실시간을 보려면 아프리카tv12시반쯤에 먹동이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여러분도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2019/05/05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삼양라면 3봉 청양고추 5개 넣어서 먹방

2019/05/0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직접만든 김떡순 먹방

2019/04/24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스팸 깍두기 볶음밥,소고기 된장찌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