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제가 먹방에서 먹은 음식은 스팸깍두기 볶음밥과 소고기 된장찌개입니다.

두개다 제가 직접 만든 음식이며 스팸깍두기는 깍두기로 볶음밥을 만들고 위에다 스팸과 계란 후라이를 4개 올린것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그냥 깍두기 국물이랑 고추가루를 조금 넣었으며 고추장은 안넣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된장찌개는 소고기의 어떤 부분이 들어가있는지 잘모르겠습니다.

그냥 냉장고에 있는거 넣어서 만든것입니다.

 

 

 

 

 

우선 먹방시작에 앞서서 주문을 외칩니다 .농담이구요 음식을 설명하는 중입니다.

제가 직접만들었고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하는중입니다. 두음식다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만드는법은 위에 간단히 설명했지만 영상을 보면 더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스팸4개 계란후라이 4개입니다.

우선 먹방을 찍는 방송인데 요리를 소개하는 방송이 되어버렸네요.

 

 

우선 깍두기 볶음밥 당연히 맛있엇지만 소고기 된장찌개가 맛이 매우 깊고 묵직한게 매우 맛있었습니다.

우선 확실히 해산물 된장찌게가 아니고 소고기 된장찌개다 보니깐 훨씬 맛이 깊고 달달했습니다.

정말 같은된장찌개지만 맛이 완전 다른것 같습니다. 해산물과 고기는 둘다 너무 좋아해서 선택을 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만 이날은 소고기 된장찌개가 훨씬 맛있었네요.

입에 꽉채우고 먹는걸 좋아해서 입에 꽉채웠습니다. 입에 꽉채워서 먹어야지 정말 맛있게 먹는 느낌이 나서 그렇게 먹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분들은 천천히 먹으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요즘에는 덜하는 편입니다.

저는 음식을 좀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하나만 꺼내서 먹는것보단 다양한 메뉴를 꺼내놓고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식비가 많이 나가지만... 제방송을 보시면 밥도 그냥 많이 먹는것이 아니라 남들보다 조금 훨씬 먹는편이라 심심하실때 보시면 재미있으실겁니다.

너무 맛있어 하는 표정입니다.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 먹을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먹을때 엄청 행복합니다. 그리고 남들이 그러는데 저는 살이 정말 안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예전 처음방송할때는 새우튀김 60개 이렇게 한가지로만 방송했었는데 지금은 그런방송은 자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먹방에서 주로 집밥을 먹고 이러한 된장찌개 음식 그리고 가성비좋은 식품들을 인터넷주문 시켜서 먹고있습니다.

 

볶음밥에는 계란 후라이반숙을 터트려서 먹으면 더맛있죠.

두개다 너무 음식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은것 같습니다. 저렇게 그냥 숟가락으로 반짤라서 먹는것이 너무 좋답니다.

볶음밥이나 비빔밥은 너무 빨리 급하게 먹어서 조심해야하는 메뉴입니다.

먹을때는 맛있어서 계속 빨리빨리 넘기는데 다먹고나면 갑자기 확 배불러지는 마술

캬아아! 맛있따!!!!!!!!!!

마치 포효하는듯한 표정!!

그리고 맛있는맛 ! 왜 이런표정을 지었는지는 기억이안나네요!

코박 그릇 너무 진득하게 맛이 깊어서 그냥 코박고 먹었음

저 고기가 무슨고기인지 안다면 또해먹을텐데 잘모르겠네요.

방송을 보신 시청자분들은 우삼겹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우삼겹넣고 한번 된장찌개 만들어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김치볶음밥이든 어떤볶음밥이든 김치로 만든건 후라이가 빠질수없죠.

하지만 하나더 빠질수없는 음식이있습니다. 탄수화물에는 김!!

김이 빠지면 밥이너무 서운해 할거에요~

지금 찍으면서 봤는데 밥과 깍두기 양의 조절을 잘못했다. 한숟갈에 깍두기를 무려 4개쯤 푸다니..

저의 완벽한 실수입니다. 제가 계란후라이와 스팸에 집중한나머지 깍두기의 밥조절을 실패해버렸네요.

지금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먹방을 다시보고 있는데 되게 불편하네요.

누가 뺏어먹기전에 한입ㅋ

국이 조금 먹는게 불편해서 아예 그릇을 가져와서 밑에다 두고 먹었답니다.

그래야 제가 저렇게 머슴처럼 숟가락을 풀수가 있으니깐요 ^^

으악! 엽기짤 밥을 너무 많이 넣은 나머지 엽기짤이 나와버렸네요. 볶음밥은 너무나 맛있어서 나의 표정까지 신경 못쓰게해버리네요.

그리고 볶음밥의 흔적을 살펴보면 김을 부신자국이있답니다. 역시 단짠단짠이 인생의진리

 

먹다보니 다먹어버렸답니다.밥을 제법 많이 비볐는데 순식간에 사라젔네요.

이래서 비빔밥은 위험해 다먹고나면 탄수화물을 물로 마신기분이야..

끝나고 팬분들과의 약간의 소통타임!! 소통할때는 그냥 이것저것 이야기하면서 팬분들과 대화합니다.

팬분들이 많이 없어서 한분한분 기억하기 매우좋습니다!

먹방으 하면서 선물도 받고 한분한분 알아가는것이 정말 감사한일이 되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