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이날도 어김없이 매운게 땡겨서 뭘먹을까 하다가 엽기떡볶이에다가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되겠다 생각해서 엽기떡볶이를 시켜먹었답니다.

예전에 나왔지만 먹동이는 처음본 초보맛이 있길래 먹었답니다. 기본맛보다 조금 덜 매운 맛이라고 합니다.

엽떡 오리지날 맛보다는 조금 덜맵고 딱좋은 맵기 단계인것 같습니다. 원래 엽기떡볶이는 매운걸 좋아하는사람들이 많이 찾았는데 초보맛이 나온뒤로는 그냥 평범한 떡볶이 맛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운거 덜좋아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시켜먹을수있게 만든 메뉴인것 같아요.

그리고 엽기 떡볶이 새로운 메뉴인 중국당면이랑 치즈 추가해서 주먹밥이랑 같이 해서 먹었는데 꿀맛이었습니다.

원래는 베이컨도 추가시켜서 먹을라했는데 오늘 다떨어젔다고 해서 못먹었습니다.

그래고 간만에 엽기떡볶이를 시켜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엽기떡볶이 초보맛에 청양고추를 토핑삼아 넣었답니다. 아주 맵지만 매운게 땡겼으니 맛있었답니다.

저의 주특기인 젓가락에 청양고추 끼워서 떡볶이 먹기 스킬을 보여줬답니다.



우선 엽기떡볶이를 먹기전에 동대문 엽기떡볶이 써핑쿨을 먹었습니다.

원래는 쥬시쿨이었는데 이제 이름이 바껴서 아예 엽기떡볶이 전용 써핑쿨이 나와버렸네요.;

오랜만에 시켜서 처음알았던 사실입니다.써핑쿨 맛은 그냥 쥬시쿨과 비슷하답니다.

그냥 이름만 바뀐것 같네요.

짜잔 엽기떡볶이 중국당면과 치즈입니다. 제가 토핑으로 추가시킨것들이죠. 그리고 어묵에 치즈가 묻어있으면 맛있는 맛이 2배로 올라간답니다.

새로 나온 중국당면 맛은 매우 맛있습니다. 오히려 당면이 큰데 떡볶이 맛이 배어있어서 더 찐덕함? 꾸덕함? 을 느낄수있었답니다.

야무지게 베어먹는 먹동이입니다.

배달이 매우 빨리와서 식지않고 치즈도 저만큼 늘어난답니다. 엽기떡볶이는 배달속도에 따라서 맛도 조금 달라지는것 같아요.

조금 늦게오면 늦게 온만큼 소스가 떡에 베어서 맛있고 빨리오면 치즈같은것이 안녹아서 맛있고 엽기떡볶이를 먹는데 꿀팁을 드리자면 한번 대펴서 먹는것도 아주 좋답니다. 소스도 베이고 치즈도 다시녹아서 매우 맛이 좋아진답니다.



그리고 엽기떡볶이의 꽃은 주먹밥이죠.엽기떡볶이 먹다가 아주 매울때 해야할 대처법들이있답니다.

첫번째는 쥬시쿨을 먹는다. 두번째는 단무지를 먹는다. 세번쨰는 주먹밥을 먹는다.

저는 모든 방법을 다 사용해서 먹었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전투적으로 중국당면을 먹는 모습입니다. 중국당면은 조금있으면 완전히 양념에 베어서 조금 매울수가 있답니다.

저도 엽기떡볶이에서 중국당면 처음먹어보는데 시간이 갈수록 더 매워지고 맛있어지더군요.

그리고 너무 나중에 되면 아예 떡처럼 변해버리니 그 부분 참고하셔서 맛나게 드셔보세요!

아까 말씀드렸죠. 매운맛을 중화하거나 느끼한것을 먹을때는 단무지를 먹어야한다고 엽기떡볶이는 단무지가 들어있어서 필수 아이템으로 사용된답니다.

맵거나 음식이 조금 질릴때 하나 드시면 조금 편안해진답니다.

엽기떡볶이에 넣은 청양고추들이 많이 남어서 싹싹 긁어서 먹는 모습입니다.

남기면 아까워서 싹싹 긁어서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치즈와 어묵의 콜라보 조합입니다. 마지막은 항상 아쉽습니다.

더먹고 싶지만 참아야겠죠. 근데 궁금한것이있는데 성인분들 혼자 엽기 떡볶이 혼자 다드실수 있나요?

엽기떡볶이도 체인점이지만 가게마다 맛이 달라서 조금 다르겠지만 갑자기 궁금해서 여쭤보게 되네요.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엽기떡볶이를 다먹었답니다. 앞으로는 이벤트도 많이할테고 방송 많이 놀러와주세요.

생방송은 아프리카tv로 오후 1시에 한답니다. 혹시 혼밥하시거나 집에서 쓸쓸하게 식사하시기 싫으신분들 저랑같이 소통하면서 먹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른 먹방들은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니 한번 찾아와주세요!


2019/05/1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방

2019/05/1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돈까스는 도니도니돈까스

2019/05/1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쟁반짬뽕 불닭소스 넣어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