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bbq에 허니 버터 갈릭스 치킨이라는것이 새로운것이 나와서 그걸 리뷰하고자 먹어봤답니다.

bbq는 신메뉴가 자주 나오는것 같습니다. 우선 겉에 모습을 안봐서 잘 몰랐는데 허니버터 갈릭스라서 가루가 뿌려저서 올거라는 저의 예상과는 달리 치킨소스에 묻혀서 나오더라구요.

맛은 허니콤보랑 비슷한데 버터맛이 은은하게 나는 치킨이더라구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허니 버터칩맛 아시죠?

그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그리고 약간 허니콤보맛도 비슷하게 난답니다. bbq에서 신메뉴가 나왔길래 치킨을 먹어봤는데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치즈볼도 크림치즈볼이 있더라구요. 그것도 함께 먹었답니다.



우선 포장을 열어보면 허니버터칩 냄새가 매우 강하게 난답니다. 후라이드에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가루가 뿌려 저있을줄알았는데 소스가 묻어서 나오네요. 

그리고 은은하게 버터 향이 가미되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합니다. 맛은 약간 교촌치킨의 허니치킨의 맛이 거의 비슷한 치킨인데 냄새는 좀더 버터향이 가미되서 더맛있답니다.

처음에는 버터 향이 강하지 않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버터 향이 난답니다.

허니치킨보다 조금 색달라서 비슷한데 씹으면 씹을수록 더 진하게 버터향이 난답니다. 그래서 만족했습니다.

달콤한 꿀마늘 향과 갈릭 간장소스를 버무렸다고 합니다.

닭다리를 들었는데 꿀과 버터 때문인지 윤기가 좌르륵 흐르면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요세 치킨을 bbq에서 자주먹는데 그만큼 신메뉴 개발에 힘을 쓰고있나봅니다. 갈비치킨도 나오고 신메뉴가 계속 나오고있답니다.

확실히 수원왕갈비치킨보다 조금 덜 자극적인 치킨입니다.

허니버터 갈릭스맛이라서 확실히 단짠단짠 맛이라 치킨에 중독성이매우 강하답니다.

확실히 전보단 더 업그레이드 되서 버터까지 들어가서 훨씬 더맛있었답니다.

원래도 이메뉴가 있었는데 조금 업그레이드된 치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21000원입니다. 여기서 배송비또 추가해야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셔도 튀김이 매우 바삭해보이죠. 그만큼 바삭하답니다. 바삭함안에 치킨이들어있답니다.


치킨은 치킨이고 크림치즈볼 후기도 있어야 겠죠. 저건 안에 정말 치즈가 꽉차있습니다.

많이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그냥 치즈볼보다 훨씬 치즈가 많이 들어있답니다.

그래서 치즈 좋아하고 느끼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빨간소스가 불닭소스인데 저기에 먹어도 매우 맛있답니다.

물론 치킨도 저기 찍어먹으면 느끼한것을 조금 덜하게 해준답니다.


치킨 야무지게 먹는 먹동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남기지는 않는답니다.

치킨뿐만 아니라 튀긴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들이 저보고 피가 기름으로 되어있을거라고 말을 많이한답니다.

치킨 bbq 신메뉴 허니버터갈릭스를 리뷰 먹방해봤답니다. 위에 설명드렸다시피 허니콤보 맛과 비슷한데 조금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장맛이 깊게 베이고 달콤한 버터냄새가 나서 저는 훨씬 맛있다고 합니다. sns에서도 요세 허니버터갈릭스 훨씬 맛있다고 난리인데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치킨에 허너버터갈릭이니 조금더 느끼할수도 있을거란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저건 확실히 치밥으로는 먹기 힘들것 같습니다.

저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하루종일 치킨을 먹어본적도 있는데 한 3~4마리 치킨 먹으니깐 조금 물리더군요.

그때는 정말 동네치킨 시켰는데 이런 치킨 bbq 신메뉴인 헌니버터갈릭스 맛과 이것저것 시키면 조금더 먹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며칠전에 치킨 bbq 신메뉴인 극한왕갈비 맛도 리뷰 했는데 또 몇주안되서 바로 bbq 치킨을 먹방 했네요.

호불호가 갈리곘지만 저는 아주 괜찮았답니다.

그리고 생방송을 보러 오신분은 1시에 아프리카tv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답니다. 혼자 점심에 식사하셔서 심심하신분이나 혼자 드시기 싫어하시는분 모두 놀러오셔서 인터넷으로 소통하면서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저런 대화하면서 치킨을 먹는것이 또 치킨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아닐까요?

그리고 bbq 신메뉴 리뷰들이 유튜브에도 매우 많으니깐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신다음 채널들어오셔서 치킨 검색하시면 다른 리뷰도 보실수 있답니다.

2019/05/2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LA갈비는 갈비의전설에서 주문하자

2019/05/17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엽기떡볶이 중국당면 치즈추가 먹방

2019/04/2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bbq 극한왕갈비치킨 먹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