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부산 서창점에 있는 희귀한 족발에서 튀김족발이란 메뉴를 판매하길래 한번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는 맛있는것을 찾아먹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독일실 튀김족발을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본 독일실 족발과는 많이 맛은 다르지만 나름 별미였습니다.

특히 미니족이나 껍질부분이 튀겨저서 더맛있게 느껴젔답니다. 후라이드 치킨먹는 느낌도 나는데 안은 쫀득 쫀득해서 뭔가 새로운 식감이었답니다.

그리고 튀김족발과 막국수와의 조합도 은근히 잘맞는답니다. 그리고 은근히 막국수가 매콤해서 튀김족발을 먹을때는 꼭 저처럼 33000원 족발튀김 막국수 세트를 시켜서 먹으면 딱 맞답니다.


튀김족발과 막국수에 대해서 설명중입니다. 마치 생긴건 그냥 치킨같이 생겼죠? 튀김옷안에 족발이 들어있답니다.

맛은 솔직히 후라이드 치킨 먹다가 나중에 족발맛 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안에 뼈도 같이 있으니깐 조금 조심히 먹어야한답니다. 그냥 순살치킨이라고 생각하고 드시다간 치아손상이 나갈수가 있답니다.

사실 신기해서 시켜먹어봤는데 그냥 평범하게 겉은 치킨 안은 족발인 맛입니다.

막국수와 독일식 족발튀김은 세트로 총 33000원입니다.



먹어보니깐 술좋아하시는분은 소주안주나 맥주안주에도 튀김족발이 잘어울릴것 같은 생각이드네요.

그냥 간단하게 먹을수 있게는 매우 좋답니다. 막 생각보다 와 진짜 별로다 이러진 않고 그냥 먹어볼만 한것같습니다.

하지만 제가아는 독일식 족발튀김과는 조금 다른느낌입니다.

그냥 족발이라는 조금 다른맛입니다.

딱봐도 정말 바삭해보이죠. 자칫 느끼할수도 있다고 하지만 저처럼 많이 먹으면 당연히 물릴수 있고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답니다. 너무 기대하고 먹으시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을만한 맛입니다.

특별한 맛을 생각했지만 특별한 맛보다는 그냥 치킨같은 느낌입니다.

그치만 한번쯤 튀김족발을 먹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족발은 콜라겐이 많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저있잖아요. 그 콜라겐 덩이리가 되어있는 부분 튀긴거는 쫄깃 바삭해서 그부분은 정말 맛있답니다.


튀김족발을 쌈싸먹는 먹동이 표정 ㅋㅋ

정성을들여서 혼신을 담아서 튀김족발을 먹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알고봤더니 희귀한족발이 유명한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먹방 비제이 밴쯔님도 가셨던곳이라고 합니다.

물론 제가 간곳은 부산 서창에 위치한곳이고 밴쯔님은 다른곳을 가셨지만 전국적으로 조금 유명한 체인점이라고 합니다.


혹시 배달의민족이나 이런 배달 어플 본인 동네 찍고 희귀한 족발이란곳이 있다면 튀김족발을 드셔볼수있답니다.

혹시 맛이 궁금하신분은 한번쯤은 먹어보는걸 추천합니다. 33000원 튀김족발 막국수 셋트시키면 제가봤을땐 2~3명 성인이서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혼자서 먹기에는 매우 많고 자츳하다간 느끼할수도 있답니다. 그거 감안하고 친구끼리 집에서 소소하게 배달해먹고싶을때 이런곳에서 한번 시켜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05/2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LA갈비는 갈비의전설에서 주문하자

2019/05/2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쿠캣 새우장 먹방

2019/05/1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방

2019/05/11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돈까스는 도니도니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