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신대방역에 위치한 수제 마카롱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대방역에서 대략 5분도 안걸리는 거리인데 저의 팬이라고 하셔서 수제마카롱을 몇개 보내주셨습니다.

신대방역에 sweet tongue라는 수제 마카롱집입니다.

덕분에 디저트 영상을 오랜간만에 찍어보게 되었네요. 마카롱은 종류별로 여러가지 보내주셨는데 저는 산타가리비,피스타치오,딸기요거트맛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마카롱이 확실히 수제 라서 그런지 달게 먹어야하는맛은 달고 아니먹어야하는 맛은 그본연의 맛을 살려서 너무달지도 않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른들도 충분히 좋아할만한 마카롱이였어요.

여러분들도 신대방역 1번출구에서3~4분 걸린다고 하니 가실일이 있거나 근처에 들리면 한번 방분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아마 먹동이 영상보고 왔다고 하시면... 꼬끄 하나라도 챙겨주시지 않으실까요...



신대방역 디저트 맛집인 스윗렁은 우선 수제 마카롱전문집답게 맛이 평범하지 않답니다.

우선 모든 마카롱안에 알매이나 잼이 들어있어서 맛을 더가미시켜주고 예를들어 라즈베리 맛같은것을 산딸기 향이 되게 진하게 나며 마카롱도 매우 다양한 맛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늦게 가면 매진이 될만큼 알만한 사람들은 많이 가고 있으며 가격도 매우 저렴한편이랍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일반 마카롱의 가격은 2000원이며 조개마카롱은 3500원입니다.

조개 마카롱도 매우 맛있지만 작은 수제 마카롱으로 다양한 맛을 먹는것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수제로 만든것이니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기는것이 좋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서울에 안살고있어서 신대방역이 어디있는줄 모르지만 1번출구에서 대략 2~3분 거리라고 합니다.

근처에 지나갈일이 있거나 점심에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제가 먹은 맛만해도 대략 20개정도가 되니 정말 다양한 맛들이 있답니다.

돼지바마카롱부터 초코,커피,라즈베리,피스타치오,레몬,치즈케익,딸기스무디,등등 매우 많은 맛들이 있으니 한번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송쉴때도 쉬면서 간간히 먹으라고 보내주신 팬분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주위에 자랑도 많이 하고 다녔답니다.

마카롱은 역시 흰 우유에다 먹으니 가장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맛있게 먹은맛은 산타가리비와 피스타치오 딸기 요거트,얼그레이 맛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원래 얼그레이를 좋아하는데 확실히 수제라 그런지 향기가 확실히 더 진하게 나고 맛도 깊었답니다.


그리고 신대방 마카롱 맛집답게 외형도 매우 이쁘며 안에 알맹이들이 식감을 더 살려서 평범한 마카롱이 아니란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든 마카롱에는 왠만해서 알맹이들이 매우 많답니다.

예를들어 조리퐁,초코칩,잼,식감을 살리는 과자를 넣어서 맛을 더 맛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직장생활에 지처서 힘들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가끔식은 이렇게 달달한걸 먹어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저같은 경우는 단것을 너무 좋아해서 주머니에 항상 초콜릿 종류를 넣었고 다닌답니다.


사실 마카롱은 프랑스에서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식 마카롱인 뚱카롱이 한국에서는 뜨고 있죠.

마카롱과 같은듯~ 다른듯~ 한입에 베어 물기 힘들정도로 커다란 덩치를 자랑하는 뚱카롱

신대방 마카롱 맛집인 이곳은 뚱카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뚱카롱은 크러스트 샌드 사이 필링의 두께가 일반 마카롱에 비해 무려 3~4배가 많다고 합니다.

이는 포만감을 중요시하고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는 한국사회의 후식,간식 문화에서 만들고있습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있습니다.

다양한맛,시각적으로 사로잡는 뚱카롱 신대방 맛집에서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가게이름은 sweet tongue 스윗텅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 꼭 한번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19/06/26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아구찜 2kg 16900원 판매

2019/06/20 - [일상생활] - 대게 저렴하게 구입 먹방

2019/06/19 - [일상생활] - 깔라만시 원액 파는곳

2019/06/10 - [여행사진] - 거제 맛집 LEBRUSS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