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거제 바다로세계로 라는 축제에 홍보를 위해 거제맛집을 갔다왔답니다.

거제 고현에 위치한 LEBRUSSELS 이라는 카페인데 맛집이라기 보다는 디저트를 주로 판매하는곳입니다.

이곳은 디저트의 성지라고 불릴만큼 수제로 만든 디저트들이 매우 많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마카롱부터 다양한 초콜릿도 있으니 마음껏보세요. 그리고 밑에 동영상도 있으니 꼭 유튜브 동영상 참고하세요!

저는 부산에 살아서 부산에서 거제로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됬습니다. 사실 살면서 거제라는곳을 잘 안가게 되는데 이런 축제가 있어서 한번 와보게 되었네요.

저는 거제에 자주가는편이지만 서울에서 직장생활 했을때는 거의 못가다 시피 했으나 이런 축제로 오랜만에 와보게 되었네요.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으며 맛집도 많이 있으니 영상 참고해주세요.



저는 거제 맛집을 가기 위해 버스를 타고 부산에서 거제로 이동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갈곳은 거제맛집은 LEBRUSSELS이라는 디저트 맛집입니다.

제가 가본 디저트 카페 중에 가장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던것 같아요.

그것도 거제에 이런곳이 있다는건 처음 봤습니다.

버스에 내려가서 거제맛집인 디저트 카페를 가는와중에도 다른 디저트에 눈독들이는 먹동이입니다.


거제맛집인 이곳의 주소는 경남 거제시 장평1로 49 입니다.

LEBRUSSELS 르브뤼셀 본점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크다라고 생각했지만 들어 가서 엄청 놀랐답니다.

제가 살면서 못본 디저트들과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이곳이 왜 맛집인지 알게 되었답니다.


우선 거제맛집인 LUBRUSSELS에 들어오면 진열된 쿠키와 빵이 매우 많답니다.

너무 많아서 종류는 밑에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저 디저트들이 하루에 다판매가 될까? 라는 생각부터 하게 되더군요.

그만큼 디저트들이 엄청 많아요.


진열된 쿠키와 빵 말고도 사탕도 판매한답니다.밑에는 초콜릿입니다. 그리고 거제 맛집인만큼 더욱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하고 있었답니다.

디저트 설명은 영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빵,초콜릿,빙수,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제가 거제맛집인 이곳을 아침 일찍인 점심과 사이에 도착했는데 맛있는것들은 벌써 비워저있었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거제에서는 매우 유명한곳이 었더군요.

거제라는곳을 자주 와보지 않았고 어렸을적에 많이 와봤는데 이런곳이 생긴줄은 정말 몰랐네요.

부모님이랑 여행와서 액티비티도 즐기며 가족끼리 거제 맛집을 가는것도 정말 행복할것 같아요.

그리고 앞에 진열되있는 초콜릿들과 마카롱들은 모두 수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보시면 타르트도 매우 많습니다. 그리고 마카롱들이 우리가 흔히 먹어본 맛들이 아닌 다양한 맛들이 존재했습니다.

레몬으로 만든것들도 있으며 해외에서 먹어봤던 마카롱들도 많이 있더군요.

거제에서 디저트를 즐길려면 여기서 구경하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마카롱과 수제초콜릿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답니다. 인기가 많은지 각종류별로 마카롱을 묶음 세트로 판매하기도 하였답니다. 가격은 3만원~6만원대까지 다양했어요.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괜히 거제맛집이 아닌게 마카롱을 먹어도 그냥 마카롱이아니라 크런키 같은것이 씹히면서 색다른 마카롱과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식감을 보여줬습니다.

영상에 담기 위해서 사진은 자세하게 못찍었답니다. 사진으로 찍을려면 50장도 넘게 필요할것 같아서 영상이 좋을거 같아서 영상으로 직접 편집하였답니다.

확실히 거제 맛집으로 소문난곳인만큼 다양한 종류와 먹거리들이 저를 반겨주더군요!


맛도 맛이지만 볼거리가 많은거같아요. 흔한 디저트 카페가 아닌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구두까지 있었어요.

그리고 들어가보면 저렇게 구경할만한 디저트들이 매우 많답니다. 

위에 초콜릿 구두의 가격은 대략 7만5천원입니다. 

디저트로 먹는것이 아닌 장식품과 정성이들어가서 가격은 조금 나가는것 같아요.

저건 비싸서 구매는 못해봤지만 초콜릿 구두의 맛이 궁금하기도 하네요.

제가 거제맛집인 LEBRUSSELS 에서 시킨것은 초코빙수,레몬타르트,마카롱세트9개

수제초콜릿세트 18개,초코쉐이크,마시멜로우 코코아 였습니다.

지금 위에 보여진게 초코빙수입니다. 빙수는 그냥 얼음이 아닌 우유와 섞인 빙수 같았으며 양도 제법 많답니다.

저는 수제 초콜릿셋트 18구가 들어있는 48000천원 짜리를 시켰답니다.

양이 별로 없을것 같지만 저건 두고두고 먹어야할만큼 양이 많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먹는것보다는 선물용으로 딱인곳이에요.

아침에 갔는데도 거의 자리가 만석이라 조금 기다려서 먹었답니다.

마카롱 종류가 매우 많아요. 오렌지맛 필링 마카롱인데 오렌지맛이 매우 강하게 나는 마카롱입니다.

그리고 동영상보다보면 가게 안에서는 소리가 안나오게 해놨습니다.

일부로 사람이 없을것 같은 낮에 갔는데 카페 안에 사람이 거의 꽉차서 오디오가 겹처 시끄럽게 들릴것 같아서 말소리를 빼고 편집하였답니다.

아마 거제 맛집으로 손꼽히는곳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초코빙수가 맛있었는데 그냥 얼음이아니라 곱게갈린 우유 얼음에 초코아이스크림과 쫀득한 브라우니와 바삭한 초콜렛칩이 잔뜩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동생이랑 같이 갔었는데 거의 저혼자 다먹고 왔답니다. 저처럼 많이 시키면 단게 많아서 다 못드실거에요.

조금씩 먹고 하나하나 더 주문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더 맛있게 먹을려고 초코빙수위에 곱게 갈린 얼음우유를 뿌려서 먹었답니다.

숟가락으로 강제로 만든 이쁜 장면이에요. 실제로는 저렇게 안생겼답니다.


일반 마카롱 가게와 다르게 뚱카롱 보다는 필링이 작지만 꼬끄가 마카롱 장인수준이었어요.

아마 이런 세세하고 작은 맛들때문에 거제 맛집이 된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도 붐비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쁘게 생긴초콜릿 박스 수제 봉봉 초콜릿 가격은 잘 기억 안나지만 대략 48000원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가격은 조금 나간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정말 수제 초콜릿답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초콜릿들과는 맛이 완전 다릅니다.

거제 맛집인만큼 처음 먹어보는 식감과 맛이 우리를 반겨줄거에요!

먹동이:이게 초코안에 바삭한 크런키 같은 과자가 있는데 바삭하게 씹히면서 그안에 촉촉한 초콜릿이 들어있어!

하나 먹고 흥분했답니다. 

그리고 타르트도 판매하길래 레몬 타르트를 먹어봤습니다. 사실 저는 레몬같이 신 과일이 들어간 음식을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과일도 잘 안먹는 편이지만 거제맛집인 이곳에서 판매하는곳은 신데도 안에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신맛은 중화시켜줘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타르트 좋아하시는분은 꼭 여기서 타르트 드셔보세요.

이건 신기해서 시켜봤답니다. 마시멜로우 코코아라는 메뉴인데 코코아 안에 마시멜로우가 들어가있습니다.

마시멜로우는 달달하고 코코아는 쌉싸름 해서 왜같이 나오는지 알것 같은 맛입니다. 우리가 흔히 코코아를 시키면 달게만 나오는 코코아가 있는데 이곳은 엄청 달지 않으면서 쌉싸름한 맛이 나는 코코아였습니다.

그래서 왜 안에 마시멜로우가 들어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이곳에 가실분들은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거제 맛집, 거제 디저트의 성지인 만큼 칼로리폭탄을 조심하셔야합니다.

먹을게 많고 맛있는 종류들이 많다보니 이것저것 시키다보면 살찌는 소리가 어디서 들려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디저트 카페와 거제맛집인만큼? 물도 그냥 물이 아니라 얼그레이 물이 나온답니다. 

혹시 이번 여름에 여행을 준비하실분들은 거제에 놀러오셔서 많은 액티비티활동과 거제맛집을 즐기시는건 어떠신가요?


2019/05/1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방

2019/05/0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불닭소스와 팔도비빔밥 먹방


'여행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맛집 청산 흑가마  (1) 2019.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