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은 클래미에서 대게를 먹어봤습니다. 대게 5마리를 받아서 저의 동거인인 친한 언니와 먹었습니다.

대게 먹방은 손이 많이 가서 방송이 조금늦게 방송을 시작했답니다. 제가 일찍 일어나서 대게를 손질하고 준비하였는데 대게는 아무래도 손이 많이가다보니 조금 늦게 시작되었네요.

하지만 맛과 속에 꽉이 찼답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나오겠지만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더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대게라면 매우 비싼음식일수도 있지만 큼지막한게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여러분께 추천드릴려고 글을 써봤습니다.

제가 구입한곳은 대게말고도 이베리코 흑돼지도 판매하는데 매우 맛있습니다. 그리고 우선 다른 업체보다 포장도 잘오고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자주 먹는답니다.





대게를 집에서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고 그전에는 가게에서 먹어봤는데 제가 손질하면서 느낀것은 대게 내장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대게를 집에서 먹어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이렇게 손도많이가고 대게 내장이 많이 들어있는줄은 처음알았습니다.

그리고 직접해서? 정성이 들어가서 더맛있었는지 모르겠네요.

클래미라는곳에서 주문했는데 여러분도 집에서 푸짐한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드시고 싶다면 클래미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http://clami.co.kr/ 이곳에서 상품구매 누르셔서 대게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대게를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답니다.


우선 양이 매우 많으면 살이 튼실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매우 좋습니다. 설명을 보면 저도어장에서 채취하며 수율이 좋고 내장이 많아 풍미가 깊다고 합니다.

저도어장은 강원도 고성군 앞바다 지역으로 북방한계선NLL과 1KM 떨어진 동해안 최북단에 위치한 어장입니다.

제가 먹은건 러시안 대게인데 아직은 판매안하는것 같습니다.

나중에 대게를구입하실때 러시안 대게메뉴가 나오면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오히려 국산 대게보다 훨씬크고 더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우선 대게를 시키면 장점이 너무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대게를 먹은다음 다리살은 따로 빼먹은다음 시체?들은 냄겨둔다음 라면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대게 내장들을 모아서 밥이랑 함께 먹었습니다. 내장이 많아서 햇반 하나를 비벼도 양념이 남는답니다. 

아무래도 러시아에서는 대게가 많이 잡히고 그만큼 양도 많으니 훨씬 내장이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냥 대게를 판매하니 한번드셔보세요. 


그리고 다리들을 넣어서 라면을 넣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하얀 국물보다는 빨간 국물라면을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게다리 때문인지 대게 맛이 진하게 나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살을 다 빼먹어서 가성비로는 최고였습니다.

제가 기존에 내장에다 밥을 비벼서 먹었는데 대게라면국물에다 밥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그래서 나중에는 냄비체 국물을 비웠답닙다. 우선 그냥 라면에 대게 향기와 대게 맛을 더해주니 대게 내장에다 비빈밥과 함께 먹으면 존맛탱!!!!


그릇에 코박죽하고 있는 먹동이 모습입니다. 그밑에는 대게 5마리 시체들이 널려있습니다.

라면 먹을때는 그릇이 따로 필요없이 게딱지에다가 그냥 받처서 먹으면 됩니다. 그럼 남아있는 살까지 모두 긁어서 먹을수있습니다.

유튜브 먹방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먹은곳은 clami 란곳은 대게 말고도 가리비,각종 조개 ,이베리코 흑돼지도 판매하고 있으니 http://clami.co.kr/?post_type=gnucommerce 여기서 메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연어 부터 소라까지 모든 해산물을 다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래미에서 한번주문하면 한번드시는분 없이 재구매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클래미입니다.

제가 알아보니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주문한 음식을 받을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제방송시간은 오후12시에서 1시에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혼자 혼밥하시는데 심심하셔서 소통하시면서 드시고 싶은분들은 아프리카tv에 먹동이 검색하시고 들어오시면 혼밥이 아니라 같이 드실수 있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먹동이 검색하시면 대게 먹방 말고도 다른 먹방 많이 보실수 있으니 꼭 놀러와주세요!


2019/06/19 - [일상생활] - 깔라만시 원액 파는곳

2019/06/1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양산 서창 맛집 혜자초밥

2019/06/1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김치밥 후기 먹방

2019/06/10 - [여행사진] - 거제 맛집 LEBRUSS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