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은 깔라만시 원액을 쉽게 먹을수있는 그런판매처를 추천할려고합니다. 저도 방송에서 먹고 있으며 그냥 뚜껑만열어서 1회용을 들고다녀도 상관없어서 매우 간편하게 깔라만시를 즐길수있습니다.

작은 팩으로 담겨저있어서 그냥 생수하나사서 팩을 넣으면 깔라만시 원액이들어있어서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훨씬 간편하게 즐길수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깔라만시 원액 파는곳과 깔라만시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도 방송에서 이렇게 물에다 깔라만시를 타서 먹고있어요. 매우 간편한게 물만 떠놓고 깔라만시원액만 살짝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섞여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수있답니다.


위처럼 생긴것들이 포장되서 들어있는데 스마일 표시 안에는 깔라만시 원액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외출에도 들고다니면서 먹을수있으며 뚜껑만 쉽게 열어서 어디서든 즐길수있습니다. 

그리고 물뿐만 아니라 탄산수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게 즐길수있으며 술과 같이 넣어서 먹어도 후기로는 뒷끝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깔라만시를 술과 함께 즐기시는분들이 매우 많으신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깔라만시 원액만 뚝딱 넣으면 끝)

제가 추천드릴 깔라만시 원액은 넬리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1box에 이렇게 들어있으면 맛있는 깔라만시 원액이 10캡슐이 들어가있습니다.

가격은 13,9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쉽게 네이버페이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5박스이 상구입하면 7%를 할인받을수있으며 10box 이상 구매시는 15%할인을 받으실수있습니다.

우선 매우 간편하고 100% 원액이라는것이 장점입니다. 깔라만시를 구입하실분들은 http://bit.ly/2YJRdoI​​​ 여기에들어가셔서 간편하게 네이버로그인 하셔서 구매하시면 네이버페이를 추가로 받으실수 있으며 로그인없이도 충분히 구매가 쉽게 가능하니 많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깔라만시 원액에 있어서 많은 추천글이 보이죠? 그만큼 사람들에 재구매의향도 매우 높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는 꿀이 들어있는 깔라만시입니다. 속쓰림을 위한사람들은 꿀이 들어있는 깔라만시를 드시면 되고 완전 깔라만시 원액을 원하시는분은 밑에 깔라만시 원액을 판매하고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깔라만시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깔라만시 원액을 구매할때 할인받는 방법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 마트 고객마나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으며 뭐 다귀찮다 하시는분들은 스토어찜 할인쿠폰을 받으신후 구매하시면 되며 네이버 톡톡친구 친구등록을 하시면 10%상품을 할인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보다 아시는분들은 더 잘아시겠고 그래서 원액을 찾으시겠지만 간단하게 깔라만시 효능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게습니다.


깔라만시 원액 효능


깔라만시 효능으로는 요세는 워낙 많이 알려저서 유명 연예인들과 일반 시민들도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 꾸준히 섭취한다고 들었습니다.

또 마트에 가면 깔라만시 음료,젤리,영양제 등 깔라만시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쉽게 찾아볼수있죠.

깔라만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줍니다. 우리의 식습관은 점점 서구화된 식습관과 함께 클레스테롤 수치도 높아지고 있죠. 깔라만시의 특별한 효능중 하나는 이 몸에 안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는것입니다.

깔라만시에 포함된 헤스페리딘,펙틴,지방산은 중성지방을 제거하며 헤로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당연히 이어서 비만과 고혈압,뇌졸중이나 동맥경화와 연관된 질병이니 콜레스테롤을 낮추면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매우 좋답니다.




피부에도 좋은 깔라만시


깔라만시는 레몬의 30배이상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줄여줌으로써 얼굴에 보기싫은 기미와 주근깨를 열게 해주죠.

게다가 손상된 피부를 재생해주는 콜라겐합성에도 용이해 피부탄력까지 챙길수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깔라만시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지방 흡수를 억제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해도 빠직기 힘들다는 내장지방을 없애줌으로써 다이어트에 매우 탁월한 선택이라고 보실수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깔라만시


잠이 부족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잔병에 쉽게 걸리죠. 깔라만시는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매우 특효입니다. 풍부한 비타민c가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감염을 막는 백혈구 생성을 돕고 있으며 심지어 독감에 걸렸을때 강한 구연산 성분으로 가래와 점액을 배출하는데에도 도움이 될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항염효과도 있으며 항산화 물질로 유명한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피로를 해소하는 효과와 함께 생리작용을 조절하는 히스타민의 방출을 막아주기까지 한답니다.

깔라만시 원액이나 꿀에 섞은 원액을 드실분들은 http://bit.ly/2YJRdoI​​​ 여기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2019/06/1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양산 서창 맛집 혜자초밥

2019/06/10 - [여행사진] - 거제 맛집 LEBRUSSELS

2019/06/0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불닭볶음면5개 만두24개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