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은 더 맛있어진 틈새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저의 레시피는 틈새라면에 부추,청양고추,애호박,계란말이토핑을 라면에 넣었답니다. 그리고 라면도둑인 무말랭이,양파김치를 먹었답니다.

틈새라면에 저렇게 맛있는 밑반찬이 있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있겠죠?

그리고 양파김치에 생소하신분들은 

2019/08/08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양파김치 만드는법 영상첨부

이글을 참고하셔서 매우 쉬우니깐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라면에 떠있는건 애호박,부추,청양고추,만두가 아니라 계란말이입니다. 

틈새라면을 더맛있게 즐기기 위해 계란말이를 넣어봤답니다. 예전에 영상을 찍는다고 양파김치를 만들었는데 양파김치가 맛있게 익어서 틈새라면을 끓여먹었답니다.

원래 방송에서 라면을 끓이면서 먹는데 너무 더워서 미리 끓여서 먹었답니다.

틈새라면이 정말 맛있게 생겼죠?


라면도 매우 풍족하답니다. 김치도 정말 맛있게 생겼죠?

그리고 계란말이는 처음 넣어보는데 은근히 맛있답니다. 원래 계란으로 만든 음식을 좋아하는데 라면에 넣어먹어봤더니 계란말이 맛도 나고 국물맛도 깊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채팅으로 라면 6봉지먹고 밥까지 먹으면 그게 사람이냐고 물어보시는분들도 있지만 평소에도 가끔 이정도로 먹는답니다.

그리고 항상 물어보시는게 따로 운동 하냐고 물어보시는분들있으신데 따로 운동은 안하고 그냥 밥먹고 가볍게 장 보러 나간답니다.

그것도 어떻게 보면 운동이라고 보면 운동이라고 볼수있겠죠?

마이크가 바로옆에있지만 틈새라면 먹을때는 매우 더웠답니다. 애초에 더운 음식이기도 하였고 선풍기나 에어컨을 키면 소리가 많이 나서 끄고 먹었더니 땀범벅이 되었답니다.

가끔은 이렇게 더운 여름에 이열치열이라고 맛있는 틈새 라면먹으면서 이렇게 땀흘리는것도 좋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더운 여름날에 땀흘리면서 맛있는 라면과 김치를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꼭 부추,청양고추,애호박,계란말이를 넣어서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틈새라면에 대해서 잠깐 설명해드리자면 틈새라면은 라면가게에서 판매하던 메뉴가 편의점 상품으로 팔리면서 맛있어서 인기를 끈걸로 알고있답니다.

틈새라면은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한국에서 국물있는 라면중에 가장 맵다고 합니다. 매운지수인 스코빌지수가 94.13 수치라고 합니다.

스코빌지수란 고추류의 매운정도를 나타내는 척도로 캡사이신의 농도를 스코빌 단위를 scovile heat uni로 계량화하여 말하는것입니다.


틈새라면에 뒷면에 더맛있게 먹는방법이라고 적혀있는데

물량은 500ml을 넣어야하고 면스프,건더기는 한꺼번에 끓여달라고 적혀있답니다.

그리고 떡을 넣으면 더맛있다고 적혀저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체다치즈 틈새라면도 나왔답니다. 그냥 틈새라면에 치즈 스프가 따로 들어있답니다.

치즈스프를 넣으면 국물의 색감이 부드러워지고 체다 치즈 맛이 난답니다.


그리고 생방송 시간은 아프리카tv로 점심에 방송을 시작한답니다. 이제 조만간 유튜브와 동시송출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프리카tv말고 유튜브로도 방송해달라고 하시는분들이 매우 많은데 조만간 유튜브에서도 생방송을 진행중이랍니다.

트위치 tv나 유튜브에도 송출을 진행중이니 조금만 기달려주시면 동시송출을 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아프리카tv로만 진행중이니 혹시 점심에 혼밥하셔서 심심하신분들은 http://bj.afreecatv.com/muckdong 여기로 들어오셔서 같이 소통하면서 식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먹동이로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니 꼭 놀러와주세요!

앞으로 더 좋은 컨텐츠와 더 맛있는 음식으로 준비하고있으니 꼭 기대하시고 혹시 추천해주실 음식이나 업체가 있다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촌동네 살고 있으니 꼭 주문이 되는 음식을 추천해주시면 꼭 먹고 제가 평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먹어볼까 말까? 이런 음식들도 추천해주시면 꼭 먹고 방송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08/2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가리비 맛있게 먹기

2019/08/0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피자 브라더스 10판먹기

2019/08/01 - [여행사진] - 파주 맛집 청산 흑가마

2019/07/2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중식] - 홍대 괴물짜장면 후기와 위치

2019/07/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홍대 대왕돈까스 먹고 하나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