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예전 서울에 갔을때 사실 이촬영 때문에 간거였습니다. 피자 브라더스란 곳에서 배다라의 민족이란 배달 어플에서 2018대한민국 배달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고객분들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피자 브라더스에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제가먹은 피자 에서 x2 로 어린이집에 피자를 기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취지인것 같아서 메일을 받고 바로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좋은 취지인만큼 sbs 생생정보 톡톡-트랜드 톡톡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송촬영을 하여서 거기에 먹동이가 나왔답니다.

처음 방송촬영을 해서 매우 어색했지만 맛있는 피자도 먹고 또 그걸로 기부도 할수 있어서 엄청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이영상은 피자 브라더스에서 허락을 맡고 올리는 영상입니다.

제가 처음에 먹은 피자는 불고기 피자와 치즈후라이 피자 ,수퍼수프림 피자였습니다.

치즈후라이는 피자브라더스에서 베스트 메뉴라고 하더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불고기 피자입니다. 물론 큰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분들도 계실수도 있지만

저는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총 10판을 먹어서 x2 해서 피자브라더스에서 어린이집으로 20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추가로 피자 브라더스 오곡도우는 5가지 곡물을 사용하여 식어도 맛있으므로 나중에 데워먹어도 원래의 식감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저렴한 편이니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피자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불고기 피자였지만 치즈 후라이 피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불고기 피자를 좋아하지만 피자 브라더스의 대표메뉴라고 불리는 치즈후라이 피자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받아서 먹은 피자는 통마늘 숯불고기 피자와 핫앤쉬림프 ,크림치즈볼 피자였습니다.

크림치즈볼도 피자브라더스에서 자랑하는 메뉴입니다.

크림치즈볼 피자라해서 크림치즈만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베이컨도 들어가저있으면서 알차게 다들어있답니다.

그리고 피자 브라더스는 소스도 직접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일반 피자집과는 조금 다른 소스가 나온답니다.

크림치즈볼에는 치즈피자 좋아하시는분은 정말 좋아하실게 가운데에는 크림치즈볼이 들어있고 겉에는 체다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안에 치즈만있는것이 아니라 각종야채와 베이컨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쉬림프 피자는 조금 매운 피자입니다. 맵기 정도는 신라면의 맵기정도이며 새우 살이 완전 토실토실합니다.

새우랑 고기토핑이 들어가있으며 저렴한 피자들은 쉬림프를 시키면 정말 실망할정도로 토핑이 없는곳도 많은데 피자브라더스 쉬림프는 가격에 비해 정말 많이 들어가있답니다.


그리고 통마늘 숯불고기는 고기에서 우선 숯불향이 엄청많이 나고 제가 먹은 10판중에 가장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이피자를 먹기전까지는 위에 설명했다시피 치즈 후라이가 가장 맛있었지만 통마늘숯불피자를 먹고나서는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수제 갈릭 디핑소스와 엄청 잘 어울리며 가장좋은건 숯불향이 고기에서 많이 난다는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3개같이 먹어보고싶어서 3피자를 섞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받은 피자는 피자브라더스의 신메뉴인 리얼 통고구마 하와이언피자 고구마 피자 입니다.

도우는 씬도우로 먹어봤습니다. 모든피자 가격은 대략 14000원정도로 즐길수있으니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이가격에 많은 토핑을 얹어줘서 완전 헤자 피자였답니다.

고구마 피자는 약간 골드리치 피자맛이 나서 좋았으며 도우는 무료선택이라고 합니다.

하와이언 피자는 항상 편의점에서 냉동피자로만 먹어봤으면 짭조롬함에 새콤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고기랑 파인애플이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도우피자는 엄청 바삭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자브라더스의 신메뉴인 리얼 통고구마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3개중에 가장 맛이었습니다.

허니머스타드냄새가 확나면서 고구마랑 엄청 잘어울렸습니다. 마지막에는 시원하게 콜라 원샷으로 마무리지었답니다.

좋은 취지로 시작한거였으며 맛있는 피자를 10판이나 먹을수있어서 좋았답니다.

2019/08/01 - [여행사진] - 파주 맛집 청산 흑가마

2019/07/2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중식] - 홍대 괴물짜장면 후기와 위치

2019/07/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홍대 대왕돈까스 먹고 하나더

2019/07/16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메밀소바 4봉지 초밥 32개 먹방

2019/07/0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신대방 마카롱 맛집 스윗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