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점점 더워 지는 날씨에 메밀 소바가 너무 땡겨서 먹동이가 직접 만든 유부초밥과 오이초밥과 함께 농심 후루룩 메밀 소바를 먹어봤답니다.

먹은건 농심에서 나온 후루룩메밀소바 4봉지와 초밥 32개 먹방이었습니다.

그리고 메밀 소바 2봉지는 정호영 쉐프님이 알려주는 쯔빔면도 먹어봤답니다. 

그리고 영상 중간중간에 제가 만든 초밥 마요네즈가 와사비 마요네즈라 코를 많이 때리는 현상이 많이 나왔네요.

영상 보시면 중간에 아주 쑈를 하면서 먹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감히 맛평가를 하자면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사실 많은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더라구요.





메밀 소바 면 겉 표지에 나와있는 후르륵 메밀소바는 정호영 쉐프님이 광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쯔유비빔면이라고 표지에 만들어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메밀소바를 비벼먹는것입니다.

쯔유와 참기름이랑 참깨랑 섞여서 먹는 비빔라면 같은 메밀소바입니다.

큰 라면 표지에 적혀있길래 그대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표지에는 수란이 적혀있는데 저는 그냥 노란자만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화면에는 안보이지만 영상을 보면 나오는 쯔유 물이있습니다.

제가 메밀소바가 며칠전부터 땡겨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답니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맛과 거의 비슷하게 맛있으며 직접 만들고 저렴하다는것이 장점이 될수가 있겠네요.

우선 직접 만들어서 가격이 저렴하며 더운데 외출할 필요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겠네요.


그리고 메밀소바 옆에있는건 오이초밥입니다.

오이의 상콤함과 아삭함이 밥이랑 명란젓이랑 마요네즈랑 생강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저도 처음 만들어본것이지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그옆에는 간편히 집에서도 만들수있는 유부 초밥입니다. 메밀소바와 쯔빔면과 잘어울릴것 같아서 만들어서 먹어봤답니다.

그리고 쯔유비빔면이 표지에 만드는방법이 있는데 쯔유가 집에 있어야지만 만들수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메밀소바 안에 있는 스프를 타서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봤는데 액상스프와 쯔유가 거의 비슷한 맛인것 같습니다.

표지대로 만들어 먹는 사람은 귀찮아서 많이 없겠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라면한개당 메밀소바의 양이 제법 많아서 간단하게 1개만 끓여도 된답니다.

저는 와사비때문에 코찡을 당하면서 별 생쇼를 하면서 먹었지만 만드는 사람에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사비 지옥이었습니다. 과유불급이라고 와사비는 적당히 넣으시기 바랍니다. 먹다가 머리도 때리고 기침도 하고 난리가 났었습니다.

아마 많이 못드시는분은 메밀소바를 한봉찌만 끓여도 충분할것이며 성인 남성분인데 조금 많이 드시는분은 2 봉지만 드셔도 충분할것입니다.

그리고 귀찮더라도 쯔빔면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유부초밥과 메밀소바는 제가 직접 만들었으며 오이초밥은 부모님집에서 기른오이로 제가 직접 만들었답니다.

저는 오이채로 만들어서 먹는 초밥이아니라 그냥 통으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이것도 새로운 방법이죠?!

오이 초밥을 통으로 먹어서 먹을때 아삭아삭 소리도 정말 크게 난답니다. 오이 초밥에 넣은 마요네즈가 와사비 마요네즈라서 큰 고생을 하긴했답니다. 자꾸만 찾아오는 코찡이 메밀소바에서도 찾아오고 오이초밥에도 나타내서 흑;


메밀 소바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정말 메밀소바 맛과 똑같습니다. 봉지에 들었다고 하지만 더 맛있으면 맛있지 맛이 없진 않습니다.

물론 제가 만든것도 맛있었지만 제가만든것을 더맛있게 즐기게 해준 음식이었습니다.

제가먹은 메밀소바 는 농심에서 만든 후루룩 메밀소바입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메밀소바 먹방을 보시면 제가 설명한것을 더 쉽고 간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방은 아프리카tv로 방송되니 많이 놀러오시기 바랍니다. 방송시간은 점심 1시에 진행됩니다.

점심에 혼밥하시는분들 제 방송와서 같이 소통하면서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07/0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후식] - 신대방 마카롱 맛집 스윗텅

2019/06/26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아구찜 2kg 16900원 판매

2019/06/20 - [일상생활] - 대게 저렴하게 구입 먹방

2019/06/19 - [일상생활] - 깔라만시 원액 파는곳

2019/06/1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일식] - 양산 서창 맛집 혜자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