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먹동이입니다. 오늘 메뉴는 초밥! 스시 였어요.

갓파스시라는 스시체인점이 집이랑 좀 가까워서 퇴근길에 동생이랑 같이가서 픽업해왔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을 안하고 가서 거의40분넘게 기다렸다가 받아온것 같습니다.

매운삼겹초밥,간장새우초밥,생새우초밥,가리비초밥,게장초밥 등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풍부하게 선택하였습니다. 메뉴 전체를 다기억하진 못하는점은 죄송합니다.









동생꺼랑 제가 먹방에서 쓰일 초밥을 모두 구매하니 총 5만 8천원이 넘게 나온것같습니다.

오랜만에 초밥을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고 우동도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같아서 편의점에서 일본 우동 파는거 구입해서 육수만 직접 제작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갓파스시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분들 많을것같아서 적어놨어요. 왜냐면 저도 스시뷔폐 갈때 항상 가격 검색을 하거든요.그래서 저도 볼겸 써놀라고합니다.

갓파스시 점심(런치)가격은 18800원 검은접시 2개 늘리면 20800원입니다.

갓파스시 평일 가격은 24800원에 무한으로 드실수 있고 검은접시는 4접시까지 무료입니다.

초등학생은 14600원 유아(36개월이상) 5000원 입니다. 

제일 중요한 이용시간은 80분!! 그리고 평일가격을 내면 생맥주와 음료도 무료 였습니다. 바뀐다는 소문이 있긴한데 그건 잘몰르겠네요.. 서론이 길었으며 바로 영상 고고!!







생방송은아프리카tv로 매일9시에 진행하고있습니다 (주말은 랜덤방송) 

그리고 유튜브 배너 클릭시 다른 먹방 영상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블로그보고 생방참여하신다면 블로그보고 놀러왔다고 꼭 말씀해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