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40년 전설이 돌아왔다! 불타는 오징어버거! 한동안 떠돌썩 했던 롯데리아 레전드버거 투표가 끝이나고 드디어 그 1위인 오징어 버거가 재출시되었습니다.

화제가 된만큼 참여도 많았는데요. 매장을 들어서니 레전드 버거 출시답게 메뉴판을 가득 채우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도착할때는 매장에서 판매는 안하고 홍보만 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주문을 시켜서 집에서 홈서비스를 받았답니다.

그리고 요즘 유행이던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먹을수 있게 되었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한개셋트만 먹어서 조금 부족해서 버거만 4개시키면서 치즈스틱을 주문하였는데요.

제가 솔직하게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주문한 햄버거를 설명중입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뿐만 아니라 원조빅불(치즈추가)새우버거, 와규에디션(베이커추가),롱치즈스틱5를 주문하였답니다.

총가격은 35500원이었네요. 오징어버거를 먹을시기에는 햄버거로 35500원 나오는건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지금은 3~4개셋트로만 시켜도 충분히 저정도 가격이 나오는 시대가 되었네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후기


우선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후기를 말씀드리면 기존에 먹었던 오징어버거보다 조금더 매워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징어가 새우버거처럼 다저서 들어가는건줄알았는데 통 오징어가 안에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이렇게 통으로 안들어있던것 같은데 확실히 예전과는 조금 다르긴하더라구요. 오징어가 패티가 새우버거처럼 갈아저있는것이 아니라 정말 통으로 되있어서 한번씹을때 오징어향이 확 입안에 돕니다.

그리고 매운소스가 안에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매우 맛있었답니다.

솔직히 오랜만에 나와서 먹어봤지만 애초에 롯데리아 유명한 버거만큼 인기를 끌 메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징어를 싫어하시는분도 있고 호불호가 갈릴꺼란 생각이 가장 먼저 드네요.

저는 오징어같은 해산물을 좋아해서 매우 만족했지만 오징어를 싫어하시는분들은 통으로 들어있어서 오히려 안좋아 하실거라는 생각이드네요.

외국에서도 햄버거를 많이 먹어봤지만 오징어버거는 정말 태어나서 처음보는 식감과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치즈스틱도 롯데리아에 치즈스틱만 드시러 가시는분들도 계실만큼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다음 먹은건 와규 에디션이라는 버거인데 베이커토핑을 추가하였답니다.

와규 에디션은 스테이크 고기처럼 되있는데 매우 맛있었답니다.

그다음 순서대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와규 에디션-새우버거-원조빅불 버거를 먹었답니다.

이렇게 4개와 롱치지스틱 5개 콜라1.25 해서 가격 35500원 지출하였답니다.


롯데리아에서 다시 재출시된 오징어버거 롯데리아에 스처지나간 버거들이 꽤 많은데 기억나는건 라이스버거가 가장 컸지요.

하지만 오징어버거가 될줄은 몰랐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버거가 될줄은 몰랐답니다.

그리고 40주년 전설이 돌아왔다! 레전드리스트라고 9월20일 부터 10.31일까지 10am~10pm 

불타는 오징어버거 할인을 한답니다. 무려 오징어버거 세트 7000원에서 5500원 에 판매하고 있으며 +100원을 내시면 +치즈스틱 1조각, 치킨너겟 3조각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또한 이뿐만 아니라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도 할인을 하는데 7,800원- 6300원에 세트로 판매를 하며 위에처럼 100원을 추가하면 치즈스틱 1조각 치킨너겟 3조각을 준답니다.

사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말고도 정말 맛있고 신기한 다시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많았는데 오징어버거가 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라이스버거도 다시 먹어보고 싶었으나 .. 이렇게 된이상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밖에 못먹게 되었네요.

그래도 오징어버거가 많은 투표율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버거이겠죠?

다음에는 클래식 치즈버거와 제가 롯데리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더블 불고기 버거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드셔보시고 새로운 식감과 새로운 맛을 느껴보세요!

2019/10/07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엽기떡볶이 새로운조합

2019/09/10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대만 샌드위치 풍성호 후기

2019/08/28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쿠켓마켓 냉면과 석쇠불고기 후기

2019/08/27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벌집껍데기 핫부라더스 후기

2019/08/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틈새라면6봉지에 밥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