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동이의 블로그

오늘도 클래미에서 역대급 크기의 가리비를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이걸 빨간 양념에 졸여서 콘치즈 퐁듀에 싸서 먹었답니다.

진짜 단언컨데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가리비가 얼마나 큰지 정말 역대급으로 컸습니다. 진짜 제 얼굴도 크지만 가리비 껍데기가 제 얼굴만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이날 먹은날에 더웠던 날이었고 흘르는 땀 덕분에 얼굴이 넘 간지러워서 콘치즈는 다먹지 못하고 횡설수설 하다가 방송종료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가리비는 정말 맛있는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리비는 회로 먹어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지만 국물요리를 했을때 가리비는 더욱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가리비 특유의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자칫 과식으로 부담스러울수 있는 위장을 달래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가 먹은 구이 방법도 정말 맛있지만 가리비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갖은 채소와 같이 먹으면 서로 부족된 영을 채워준답니다.

또한 가리비는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낮고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북한 식품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저지방,저칼로리 음식 이므로 칼로리를 조절해야 하는 식단에도 안성맞춤인 식품입니다.

또한 가라비는 리신,레이신,메시오닌,아르가닌,글루타민 등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성장기 어린이에게 매우 좋은 식품으로 알려저있습니다.

그리고 단백질과 ,칼륨,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알맹이하나에 꽉찬 영양소가 들어가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리비는 풍부한 칼륨성분때문에 나트륨 배출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그래서 혈관건강에 매우 좋은 작용을 해주며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도 하여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항산화작용을 해주는데 셀레늄이 좋다는 이야기 방송에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가리비에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탄력 및 노화예방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매운 양념에 가리비를 조릴려고 했지만 껍질이 너무 커서 알맹이만 빼서 따로 양념에 조렸습니다.

정말 껍질이 거짓말안치고 제얼굴만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껍질만큼 알이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정도였습니다. 그 덕분인지 풍부한 식감과 제가 만든 치즈 퐁듀를 양념으로 먹었더니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부산이 고향이어서 가리비를 정말 많이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만큼 큰 가리비는 처음 먹어봤답니다.

그리고 치즈 퐁듀에 가리비를 찍어서 먹었더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양념은 고추가루,간장,고추장,설탕,다진마늘 이렇게 넣어서 따로 만든다음 거기에 알맹이만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거의 가리비만 물건으로 받았으며 양념과 퐁듀는 직접 만들었답니다.


위에 있는 사진이 제가 이날 먹었던 가리비중에 제일큰 가리비랍니다. 진짜 제 주먹과 비교하시면 얼마나 큰지 체감이 되실거에요.

살면서 이렇게 큰 조개는 처음 봤답니다. 원래는 치즈 퐁듀도 다먹고싶었지만 너무 더워서 차마 먹지는 못하였답니다.

그리고 조개는 남아있지만 제가 알맹이는 다빼먹었답니다. 더워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답니다.

혹시 구입처가 궁금하신분들은 다음이나 네이버에 클래미라고 검색하시면 구입하실수 있답니다.

먹동이 영상을 보고왔다고 말씀하시면 주문하신것 외에도 더 많은 조개들을 받으실수 있으니 꼭 주문하실때는 먹동이를 팔아서 주문해주세요!!

클래미에서 서비스를 더많이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리비가 정말 맛있고 알맹이가 커서 엄청 행복했지만 폭염때문에 땀이 너무 많이 나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답니다.



원래는 가리비와 함께 라면도 먹어서 껍질에다 라면까지 받침대로 써서 먹을려고 했으나 엄청 더워진 날씨 때문에 입맛이 싹들어갔답니다.

제가 물통에 냉수를 받아왔지만 물이 엄청 미지근해젔답니다. 그만큼 더웠던 날씨이며 특히 방안에 에어컨도 없으며 선풍기를 틀면 선풍기 소리때문에 시끄러워서 키지도 못했답니다.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네요.

http://clami.co.kr/?post_type=gnucommerce 여기들어가시면 물건을 구매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클래미에서 협찬받아서 먹지만 맛은 정말 맛있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가리비같은것도 많이 먹지만 이베리코 흑돼지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가리비만큼 맛있는것이 목살입니다. 꼭 2가지 다 시켜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잇답니다.

유튜브에 먹동이를 검색하신다면 다양한 먹방을 보실수 있으니 꼭 놀러와주세요!

2019/08/08 - [먹동 요리레시피/한식 레시피] - 양파김치 만드는법 영상첨부

2019/08/02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양식] - 피자 브라더스 10판먹기

2019/08/01 - [여행사진] - 파주 맛집 청산 흑가마

2019/07/29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중식] - 홍대 괴물짜장면 후기와 위치

2019/07/23 - [먹동이의 먹방!/먹동이의 한식] - 홍대 대왕돈까스 먹고 하나더